애플 iOS 10.1.1 업데이트, 건강 앱 버그 개선

몇몇 아이폰에서 건강 데이터를 제대로 표시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이를 개선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다린 이들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용자들 사이에서는 1일 새벽에 배포될 것 같다는 예상도 심심찮게 흘러나왔는데요. 그 짐작이 그대로 들어맞은 모습입니다.

지난 10월 25일 iOS 10.1 업데이트가 배포된 후 1주일만에 앞서 말한 버그 등을 보완한 iOS 10.1.1 버전이 릴리스되었네요.

애플이 릴리스 노트를 통해 밝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iOS 10.1.1

이 업데이트는 건강 데이터가 일부 사용자에게 보이지 않는 문제 등의 오류를 수정합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이 밖에도 커뮤니티 등에 전해지는 반응으로, 카카오톡 등 일부 앱의 로딩 속도와 지문인식창(터치ID) 반응 속도 등에 향상점이 보인다는 내용이 보이는데요. 아직까지 다수의 의견이 모인 것이 아니라 관련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예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업데이트 또한 OTA 방식으로 설치 및 적용이 가능한데요. 이에 제약이 있는 분들은 아이튠즈와 연결해 일련의 과정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iOS 10.1.1 버전의 빌드 번호는 ‘14B100’으로 종전보다 28단계 상승했습니다.


 Source App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