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블리치 콜라보, 추천 캐릭터는?
세븐나이츠 블리치 콜라보, 추천 캐릭터는?
지난 201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세븐나이츠’는 틈틈히 남다른 콜라보를 선보이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곤 했습니다. 이는 평소 게임을 즐기던 이는 물론 잠시 떠나있던 이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 할텐데요. 최근 진행 중에 있는 콜라보는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종전보다 더 큰 주목을 받는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기에 이런 반응을 얻는 것일까요? 얼마전 완결되며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된 인기 만화 ‘블리치(BLEACH)’ 아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매회 꼭 챙겨볼 정도로 그 매력에 빠져 있었는데요.
지난 9월 21일을 시작으로 세븐나이츠에서 블리치의 등장인물 ‘쿠로사키 이치고, 우르키오라, 이노우에 오리히메, 히츠가야 토시로, 그림죠’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화에서 보던 그대로의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3D 캐릭터로의 표현 덕분인지 이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 수준이었는데요.
관련 프로모션이 막바지에 접어드는 시점이긴 하지만, 혹시 아직까지 블리치 캐릭을 얻지 못한 분이 계실까 하여 관련된 정보 몇몇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우선, 콜라보 진행 이후 처음 세븐나이츠에 접속을 했다면 누구나 선택권과 소환권으로 관련 인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의 것은 4성 영웅 가운데 원하는 녀석을 골라주면 되는 방식이고, 후자는 6성을 얻을 수 있지만 랜덤으로 1명이 주어집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소환권이 주어지긴 합니다만... 이 글을 접하시는 시점에 이는 적절한 노림수가 되지 못할 것 같네요.
물론, 이 외에도 블리치 콜라보 영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관련 스페셜 던전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여기서 얻은 포인트를 활용해 소환권 혹은 선택권을 얻을 수 있어요. 어려움 난이도로 진행하더라도 격파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더군요.
그렇다면 앞서 말한 5명 가운데 어떤 녀석이 가장 호평을 얻고 있을까요? 카페 등지에서 분위기를 보면 크게 2명으로 압축이 되더군요. ‘이치고’와 ‘우르키오라’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치고 경우 그 스킬이 공,마,방덱에 모두 효율적이라 어떤 조합을 선택하더라도 좋은 선택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더불어, 우르키오라는 방덱에 가장 뛰어나다는 인상을 전하는데요. 혹자는 이치고보다 이 녀석이 가장 추천할만한 캐릭터라 꼽기도 하더군요.
결국… 위 둘을 모두 가지고 자신의 조합에 적절한 녀석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
거듭되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는 세븐나이츠. 평소 블리치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라도 적극 활용해 보심이 어떨까 생각되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