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웃 터지는 캐논 안정환 G7X MarkⅡ 광고
현웃 터지는 캐논 안정환 G7X MarkⅡ 광고
지난 22일 캐논은 안정환을 주연으로 내세운 G7X MarkⅡ CF 광고 영상을 여러편 공개한 바 있습니다. 캐논 DSLR 750D 당시 최현석 쉐프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푼 것과 같은 맥락이라 이해할 수 있는데요. 일부 매체에서는 안정환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준 최고의 광고라 평가할 만큼 이번 영상들에 찬사(?)를 보내는 모습입니다. 저 또한 조금 다른 의미에서 비슷한 느낌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G7X MarkⅡ 본연에 대한 설명은 뒤로 하고,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길래 이처럼 엄청난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걸까요. 그 비밀은 반전 어린 코믹에 있습니다. 우선 대표적으로 아래 ‘안정환의 파워무비! episode 1. 캐논슛’을 감상해 보시죠.
어떤가요? 저 같은 경우 요즘 말로 오랜만에 현웃 터졌는데요 ^^;;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반전이라 더 재미가 더해진 인상입니다. 유튜브 영상에 대한 댓글도 대부분 웃음꽃 만발이네요.
앞서 이번 광고 또한 에피스도 형태로 제작되었다 말씀드렸는데요. 두번째 것은 지난 2003년 사이타마에서 열린 동아시안컵 대회에서 이슈가 된 그리고 수 많은 패러디물을 만들어낸 ‘을용타’를 다시 한번 되내이고 있습니다. 두 분 다 표정 리얼리티가… 살아있네요~ ^^
지난 750D CF 가운데 가장 기억이 남는 것으로 ‘곰’을 떠올리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그 중 한명인데요. 이번에도 같은 패턴을 살린 ‘안정환의 파워무비! episode 3. 곰 II’가 나왔네요. 안정환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마지막 영상은 러닝타임이 꽤 깁니다. 스토리가 녹아있어서 그런데요. 그럼에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무언가를 기대하며 보게 만드는 힘이 있네요. 결론은…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래는 ‘[캐논 파워샷 G7 X Mark II] 안정환의 파워무비! Full version’으로 위에서 언급한 4개의 영상을 취합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캐논이 선보인 하이엔드 카메라 G7 X Mark II, 2010만 화소의 1.0형 CMOS 센서와 디직 7 채택, RAW 촬영에서도 최대 8fps 연사 가능, 풍경 및 인물사진에 부족함 없는 화각 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카메라에 대한 이해를 또 다른 해석으로 풀이한 이번 광고로 이 녀석에 흥미를 갖는 분들이 앞으로 더 많아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