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에 본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CF

지난 8월 리니지2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 곧 그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을 블로그에서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4를 통한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원작의 주요 랜드마크와 캐릭터를 좀 더 고퀄리티로 즐길 수 있게 한 점, 원작 고유의 혈맹 시스템, 실시간 공성전 등을 그대로 담아 그 재미 또한 충분히 보장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라 말씀드렸는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은 여전히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긴 하지만, 매주 새로운 소식이 갱신되며 이를 기다리는 이들에게 거듭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특히, 얼마전에는 추석 귀성길을 앞두고 좀 더 흥미진진한 것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바로 리니지2 레볼루션 TV CF 그리고 극장 광고가 공개된 것인데요. 영상 자체는 기본적으로 종전의 것에서 크게 달라진 점이 없다지만, 이를 보는 순간 그 웅장함과 예상치 못한 내레이션 목소리에 사뭇 흥분어린 감정이 샘솟는걸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배우 김명민의 목소리가 이 게임과 이렇게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할 줄이야…

 

그의 목소리가 담긴 멘트 가운데 앞서 말한 고유의 시스템을 짐작케하는 대사가 녹아 있는 덕분일까요.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런칭 일자가 더더욱 기다려지는 모습입니다. 소셜미디어 등에서 반응을 보면 비단 저만 그런 것이 아닌 듯 하더군요 ^^;;

아래는 리니지2 레볼루션 극장용 광고입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한번쯤 감상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한편, 넷마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에서는 CF 영상을 공유한 이를 대상으로 CGV 영화예매권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친구태깅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공식카페에서 혈맹 모집이 원활한 서버 혹은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려면 신섭 등 좋은 서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텐데요.

기본에 원하는 서버가 너무 빨리 마감되어 아쉬움이 있었다 하는 분들은 현재 전체 서버의 예약인원이 증대됨과 동시에 신규 서버 4개군이 추가로 증성되었으니 이를 적극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렌, 아덴과 같은 서버의 인기가 남다른데요. 원하시는 곳이 있다면 빠르게 참여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서버 및 원하는 닉네임을 선정하는 방법은 아래 사전등록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보시는 것처럼 이를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200캐시, 50웹머니가 주어집니다. 이런 보상은 챙겨두시는 것이 좋겠죠? ^^

혹시 리니지2 레볼루션에 대한 새로운 정보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그 기다림의 끝이 과연 언제일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차후 런칭이 되면 이에 대한 후기 등을 다시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