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3주년 이벤트, 추천 S+ 행템은?
모두의마블 3주년 이벤트, 추천 S+ 행템은?
많이들 아시는 것처럼 일반적인 모바일 게임의 수명은 그리 긴 편이 못됩니다. 적당한 시점마다 콘텐츠를 추가해야 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환기시킬만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보니 더더욱 그렇다 할텐데요. 이런 흐름 속에 3년이라는 시간동안 꾸준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모두의마블'입니다.
장르 특성상 신규 콘텐츠를 더하는데 나름대로 이점이 있기 때문일까요? 출시 3주년을 맞아 모두의마블은 신규 맵을 비롯해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보상과 혜택을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단연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S+ 행운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판 플레이, 카드뽑기, 아이템 강화하기 등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하면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최대 2000다이아는 물론 게임 내 인기 고급 아이템인 ‘S+ 캐릭터카드’, ‘S+행운아이템’ 등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이 소식을 접하고 저 또한 오랜만에 다시 모두의마블을 플레이 해 보았는데요. 미션을 진행하는 중간에도 S+ 카드나 다이아 등이 지속적으로 주어져 꽤 대박스러운 인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랜덤으로 S+ 행템이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개인적으로는 더 눈길을 끌더군요. 커뮤니티 등을 보면 이번 기회에 얻을 수 있는 것 가운데 다크 뮤즈와 대가의 건설장비 등이 많은 추천을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스피드 레이서의 헬멧 같은 것도 그렇고요. 혹시 뭘 골라야할지 고민이다 하는 분들은 이런 정보를 챙겨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네요.
이처럼 갖가지 선물이 주어지는 것 뿐만 아니라 모두의마블은 이용자가 즐길만한 요소가 더 많아졌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세계여행 기능과 신규맵 인형 뽑기를 들 수 있을텐데요.
세계여행은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지도 위에 보이는 원하는 곳을 찾아가기만 하면 보물을 얻을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더할나위 없는 간편함 덕분에 더 재미가 느껴지는 듯 하네요.
이에 더해 앞서 언급한 인형 뽑기 신규맵 또한 전에 없던 재미를 선사하는 요소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그 네이밍에서 어느 정도 특징적인 부분을 가늠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특수 블록에 자리하게 되면 뽑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랜드마크 혹은 함정 중 유저가 원하는 것을 골라 설치를 하는 독특함을 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른 이들이 흔들기로 방해를 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어떻게 보면 소소하다 할 수 있는 장치 하나로 전략적인 측면에 대폭 강화되어 종전에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느낌이 강하게 다가오네요.
지금까지 모두의마블 3주년 이벤트 소식과 함께 최근 더해진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S+ 행템 등 푸짐한 보상도 챙기시고 이를 바탕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