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출연 뮤지컬 잭더리퍼, 올윈 사전예약…혜택 눈길

탐정 소설 등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소재가 있습니다. 1888년 8월 7일에서 11월 10일 사이 런던 화이트채플에서 발생한 희대의 살인사건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렇게 이야기하면 뭘 의미하는지 잘 짐작이 되지 않는다 하는 분들도 '잭더리퍼'라는 한마디면 바로 어떤 사건인지 머리 속에 대충 그려지실 겁니다.

많은 창작자들의 상상력이 더해져 소설,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소재가 된 사건이기도 한 이를 그린 또 하나의 대표적인 작품이 있습니다.

체코 뮤지컬이 원작으로 지난 2009년 국내에 초연한 동시에 한국 버전으로 2012년 일본에 진출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한 뮤지컬 '잭더리퍼'가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찾아보기 힘든 스릴러 뮤지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이 무대가 3년만에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소개된 출연진을 보면 그 화려함에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류정한, 엄기준, 카이 등이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외과의사 다니엘 역에는 앞서 언급한 3명이, 런던의 강력계 수사관 앤더슨에는 김준현 / 박성환 / 조성윤, 런던을 공포로 몰아넣은 연쇄 살인마 잭은 이창희 / 테이가 맡았습니다.

이와 같은 특징을 담은 '잭더리퍼' 뮤지컬 공연을 누구보다 좋은 자리에서 감상하고 싶은 욕심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할 것입니다. 예전에 블로그에서 한번 소개드린 바 있는 '올윈' 서비스를 이용하면 바로 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 알고 계셨나요?

올윈을 통해 사전예약(➥ 바로가기)이 진행 중에 있는데, 배우의 표정 하나하나 부터 숨결까지 느낄 수 있는 1열과 2열 중앙 프리미엄 좌석을 구할 수 있다는게 이 프로모션의 가장 큰 혜택이자 장점입니다.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약간만 첨언을 하자면, 팬덤커머스라 불리는 '올윈(Allwin)'은 일반적으로 접하는 소셜커머스와는 달리 경매 방식을 띄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여기서 특히 인상적인건 높은 입찰가격순으로 한정수량만큼 공동낙찰자를 선정한 다음 그 중 가장 낮은 입찰가를 지정한 이의 가격으로 모든 이가 가격을 지불한다는 사실입니다.

헤드윅, 지구를 지켜라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이 이곳을 통해 판매되면서 그 이름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지금도 ➥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다양한 공연과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할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가 갖는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하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나름 도움이 될 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스타 뮤지컬 배우들을 누구보다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 후 올윈에서 잭더리퍼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공연 당일 '잭더리퍼 시크릿 MD'를 선물로 드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혜택이 빵빵한 이번 기회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평소 뮤지컬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이 작품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던 분들이라면 사전예약을 무조건 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