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와 프렌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변화는?

LG전자가 'G5와 프렌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순차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한 발빠른 행보라 평가받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우선, 'G5'에서는 이용자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앱 서랍'이 포함된 홈 메뉴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종전에도 LG 스마트월드 앱을 통해 가능하긴 했지만 기존의 방식에 익숙한 고객이 손쉽게 원하는 설정을 꺼내쓸 수 있도록 변화를 담았다고 하네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G5 이용자는 '뉴홈'을 쓰거나 '앱 서랍'이 포함된 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앱 서랍'을 다운로드해도 G5부터 적용한 UX 5.0인 프렌즈 매니저, 광각 카메라 등 대부분 기능을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인기 모듈 가운데 하나인 '캠 플러스'에도 유용한 그리고 많은 이들이 필요로 했던 기능이 포함됩니다. 바로 '연사' 기능인데요. 업데이트 이후 캠 플러스에 있는 촬영 버튼을 길게 누르면 1초당 10장, 최대 30장까지 사진을 담을 수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OTA(Over the air)' 방식으로 별도의 툴 없이도 와이파이(Wi-Fi)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Source LG전자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