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6, 올해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폰 설문 1위

이미 각 제조사에서 상반기 플래그십 모델을 여럿 시장에 선보인 바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삼성 갤럭시S7 시리즈, LG G5, HTC 10, 화웨이 P9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채 여름도 다가오지 않은 시점이라 지금 나와있는 것들 이상으로 하반기에 등장할 단말에 대한 기대감 또한 작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출시된 기기를 포함해 2016년 올해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폰은 무엇일까요? 누군가는 자신에게 맞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것을 기다리고 계실테고, 또 다른 누군가는 새로운 경험을 쌓아보고자 마음을 먹고 계시기도 할텐데요.

IT매체 폰아레나의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폰 1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6'가 차지했습니다. 총 2229명이 참여한 가운데 갤노트6을 선택한 이는 전체의 26.33%, 득표수로 따지면 587표를 얻은 모습입니다.

그 뒤를 잇는 것은 올해 새로 등장할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Nexus) 시리즈입니다. 23.33%를 얻고 있네요. 3위는 애플이 선보일 아이폰7 / 아이폰7 프로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모습입니다. 최근 등장한 아이폰SE의 영향도 있지 않나 판단되네요.

여러분은 폰아레나에서 언급한 디바이스 가운데 어떤 것에 기대감을 품고 계신가요?


 Source PhoneArena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