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게임 KON(콘), 출시 앞두고 관심 집중
유아인 게임 KON(콘), 출시 앞두고 관심 집중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CBT 당시 20만명 이상이 참여하면서 그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최근 종영된 육룡이 나르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유아인이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KON(콘, Knights of Night)’이 바로 그것인데요.
눈에 보이는 그래픽 자체는 물론 액션성 측면에서도 호평을 받은 이 녀석은 사실 담고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에서 더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2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듀얼액션’과 함께 이용자가 직접 아지트를 꾸려 PvP를 진행하는 ‘침략전’ 등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할텐데요. 지난 CBT 후기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종전에 접하기 힘들었던 특징인 만큼 그 새로움이 전하는 묘는 상당한 모습이었습니다.
➥ 참고 : KON CBT 플레이 후기, 듀얼 액션과 침략전 눈길
KON이 전하는 전반적인 느낌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이처럼 CBT임에도 제법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였던 유아인 게임 KON은 오는 3월말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 테스트에 대한 소문 덕분일까요. 현재 그 사전등록자만 90만명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그 정식 런칭에 기대감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인데요.
아래는 얼마전 유튜브에 공개된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의 특징을 엿볼 수 있는 광고 영상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유아인이 홍보 모델로 연기를 펼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모습이 베인과 겹쳐지면서 다음에는 전투씬도 보여줄 것 같은 인상을 풍기기도 하네요. 뒤로 보이는 여성은 듀얼 액션에 대한 부분과 리디아를 표현하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 정식 출시를 앞두고 더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모바일대작 RPG KON(콘)에 대한 소식을 간단히 전해드렸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3월말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직까지 사전등록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은 하루 빨리 참여(➥ 바로가기)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도록 하세요. 차후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그 후기와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팁 등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