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급속충전 케이블 선보여

애플이 지난 하반기 출시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iPad Pro)는 느린 충전 속도 탓에 이용자들에게 불만의 목소리를 들어야 했습니다. 이에 좀 더 빠른 충전을 위한 액세서리를 준비 중에 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미디어 이벤트 등을 통해 따로 발표를 하진 않았지만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패드 프로 급속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나타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라이트닝(Lightning)-USB-C 케이블'이 바로 그것인데요. 1m 길이와 2m 길이의 것이 판매되고 있는데 각각 3만2천원 그리고 4만2천원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케이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이 녀석은 USB C타입 포트를 담은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소개되는 바에 따르면 해당 케이블을 애플 29W USB-C 전원 어댑터(5만9천원)와 함께 사용하면 12.9형 아이패드 프로를 급속 충전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빠른 충전이 일반적인 그것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차이를 보여줄지 궁금하긴 한데, 이를 구입하는 것 또한 금전적 부담이 만만치 않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Source Apple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다윗2 2016.04.28 16:32

    1시간에26% 2시간에 50% 4시간에93%까지 충전하는(=3A어뎁터에 5x배속케이블사용시)충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어-영원기술 고속충전기치면 나와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