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영웅전 프리뷰와 사전등록 혜택
마계영웅전 프리뷰와 사전등록 혜택
"새해가 코앞까지 다가왔습니다. 올 한해 참 게임들이 출시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래서인지 다가오는 2016년에 등장할 신작들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네요. 새해 시작과 함께 할 게임으로 다양한 템을 제공하고 있는 마계영웅전은 어떨까요?"
예전에도 수차례 언급한 것처럼 PC 는 물론이고 모바일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게임 소재로 ‘삼국지’ 를 꼽을 수 있을 겁니다. 자칫 식상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만큼 다양한 장르로 재해석이 가능해 같은 시나리오로도 남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는 덕분인데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는 ‘마계영웅전’ 또한 그런 범주에서 기대감을 가질 수 있는 녀석이라 하겠습니다.
흔히, 삼국지를 앞세운 게임에서 메인 캐릭터가 되는 인물로는 유비, 관우, 조조, 제갈량 등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마계영웅전은 그 첫 화면을 여포로 밀고 있습니다. 이 부분만 해도 꽤 독특한 서비스임을 짐작케하는데요. 현재 알려진 바로는 바탕은 삼국지지만 판타지형으로 꾸민 색다름을 안고 있다고 합니다. 간편한 조작으로 방대한 스토리의 모험모드를 진행하고 스킬 시전의 짜릿한 타격감, 진영버프를 통해 더 다양해진 영웅간의 상성과 진형 배치를 통한 전략적 전투 등을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모험모드 외에도 팀대전 PvP, 무한의탑 시스템, 길드 시스템, 농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끄네요.
그렇다면 마계영웅전은 어떤 장르를 통해 위에서 말한 특징을 아우르고 있을까요?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모험모드 등과 같은 키워드에서 유추했을 때 몬스터길들이기(몬길)과 같은 RPG 장르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가운데 가장 대중화 된 장르라 익숙하면서도 전략적인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점이 펀요소로 작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250여종의 맵과 400여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하니 이 모든 것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묘미도 쏠쏠할테고요.
글을 시작하면서 말씀드린 것처럼, 마계영웅전은 지난 22일부터 오는 1월 2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게임인만큼 관련 페이지를 이용해 그 참여에 신청할 수 있고,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4성 영웅 뽑기권, 곡옥 350개, 부적 50개, 금화 10만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매번 이야기했듯이 초중반을 쉽게 풀어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만큼 평소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러차례 언급했지만 개인적으로 삼국지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을 상당히 선호하는 편인데요. 마계영웅전은 또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