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G 크리티카 신규캐릭터 노블리아 프리뷰

블로그를 통해 여러차례 소개드린 게임이죠.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에 개선 넘치는 애니매이션 느낌의 그래픽으로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는 MORPG게임 '크리티카' 에 곧 6번째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사실 많은 이들이 지난 2월 2주년 유저 파티에서 예고된 발표를 바탕으로 에클레어가 이에 해당되는 녀석이라 생각하신 것으로 아는데요.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올엠 자체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관 계획 등을 전한 PC방 데이 '비긴 어게인' 에서 알려진 바에 따르면 에클레어는 그저 외전 캐릭터로 정식 신규 캐릭터는 다른 것이 있다고 하더군요.

이제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그 주인공이 바로 '노블리아' 입니다. 그녀는 이차원(異次元)에서 날아온 천재 소녀로 실수로 일어난 차원이동에 의해 키레노스 대륙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2월 업데이트 예정으로 지금까지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를 비롯해 첫번째 전직 '크리에이터' 의 원화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 녀석은 어떤 전투 스타일을 가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티저 영상을 통해 어느 정도 힌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크리티카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 항상 직접 플레이를 해보며 그 새로운 재미를 체험해 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업데이트가 예고된 12월 일정이 상당히 기대되네요.

참고로, 노블리아의 등장을 오는 22일까지 블로그나 SNS 등에 공유하면 K포인트 2천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덧붙여, 크리티카가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데는 '노블리아' 라는 새로운 캐릭터 뿐만 아니라 개발사 올엠으로의 자체 서비스 이관 소식도 한 몫 한다 하겠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더 관심이 쏠리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홈페이지 GO통신 게시판(➥ 여기)을 통해 이미 확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난 7일 열린 2015 PC방 데이를 통해 깜짝 발표되면서 이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관 소식에 불안감을 표하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좀 더 원활한 서비스가 이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더 크게 작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관을 했을 때 그동안 플레이 한 정보가 어떻게 되는지 등 궁금한 점들도 많으실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 여기에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이슈가 함께하다 보니 현재 크리티카에서는 이용자들에 매력을 느낄만한 이벤트를 여럿 진행 중에 있습니다. 평소 이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지금까지 크리티카의 새로운 캐릭터 노블리아가 12월 정식으로 등장한다는 소식과 현재 이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전해드렸습니다. 12월에는 새로운 재미가 가득해질 것 같은데요. 차후 기회가 되면 관련해서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