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G 크리티카 신규캐릭터 노블리아 프리뷰
MORPG 크리티카 신규캐릭터 노블리아 프리뷰
블로그를 통해 여러차례 소개드린 게임이죠.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에 개선 넘치는 애니매이션 느낌의 그래픽으로 많은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는 MORPG게임 '크리티카' 에 곧 6번째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사실 많은 이들이 지난 2월 2주년 유저 파티에서 예고된 발표를 바탕으로 에클레어가 이에 해당되는 녀석이라 생각하신 것으로 아는데요.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올엠 자체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관 계획 등을 전한 PC방 데이 '비긴 어게인' 에서 알려진 바에 따르면 에클레어는 그저 외전 캐릭터로 정식 신규 캐릭터는 다른 것이 있다고 하더군요.
이제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그 주인공이 바로 '노블리아' 입니다. 그녀는 이차원(異次元)에서 날아온 천재 소녀로 실수로 일어난 차원이동에 의해 키레노스 대륙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2월 업데이트 예정으로 지금까지 티저 영상과 공식 포스터를 비롯해 첫번째 전직 '크리에이터' 의 원화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 녀석은 어떤 전투 스타일을 가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티저 영상을 통해 어느 정도 힌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크리티카에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 항상 직접 플레이를 해보며 그 새로운 재미를 체험해 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업데이트가 예고된 12월 일정이 상당히 기대되네요.
참고로, 노블리아의 등장을 오는 22일까지 블로그나 SNS 등에 공유하면 K포인트 2천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세요.
덧붙여, 크리티카가 최근 이목을 끌고 있는데는 '노블리아' 라는 새로운 캐릭터 뿐만 아니라 개발사 올엠으로의 자체 서비스 이관 소식도 한 몫 한다 하겠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더 관심이 쏠리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홈페이지 GO통신 게시판(➥ 여기)을 통해 이미 확인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난 7일 열린 2015 PC방 데이를 통해 깜짝 발표되면서 이는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관 소식에 불안감을 표하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좀 더 원활한 서비스가 이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더 크게 작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관을 했을 때 그동안 플레이 한 정보가 어떻게 되는지 등 궁금한 점들도 많으실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 여기에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이슈가 함께하다 보니 현재 크리티카에서는 이용자들에 매력을 느낄만한 이벤트를 여럿 진행 중에 있습니다. 평소 이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지금까지 크리티카의 새로운 캐릭터 노블리아가 12월 정식으로 등장한다는 소식과 현재 이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들을 전해드렸습니다. 12월에는 새로운 재미가 가득해질 것 같은데요. 차후 기회가 되면 관련해서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