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알뜰폰 세븐모바일, 데이터중심요금제 선보여

올 한해 이통사에서 가장 이슈가 된 것 가운데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데이터중심요금제' 가 아닐까 싶습니다. 음성과 문자메시지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해당 서비스에 제법 메리트를 느끼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알똘폰 시장에도 이런 분위기가 적극 반영되고 있죠?

SK텔링크 알뜰폰 세븐모바일에서도 최근 이런 흐름이 동참했다는 소식입니다. 간단하게 그 특징을 살펴보면 이는 통신사의 망 종류에 상관없이 무약정에 유무선 음성통화 및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최소 300MB 에서 최대 6.5G 에 이르는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 전반적으로 기존 이통사 대비 평균 3천원 정도 저렴한 수준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SK텔링크의 알뜰폰 요금제에 대한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SK텔링크 데이터중심요금제, 최대보조금 지원

우선, 아래는 이번에 SK텔링크가 선보인 데이터 중심 요금제 5종의 기본료와 데이터 제공량 등이 담긴 도표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최소 요금제는 월 기본료가 28,900원에 데이터 300MB 를 제공하는데요. SK텔레콤의 밴드데이터 요금제와 상당 부분 닮아 있는 모습입니다. 단, 기본료가 앞서 말한 것처럼 평균 3천원 정도 싸네요. ▼

현 시점에 가장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5' 를 기준으로 한달 기기값(할부금)과 기본료를 포함한 월 예상 금액을 살펴보면 이 녀석이 갖는 매력을 좀 더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최저 요금제인 데이터중심28 을 선택해 그 차이를 들여다보았는데요. SK텔레콤보다 가장 낮은 요금제를 기준으로 보조금이 21.4만원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에 기기값과 기본료를 합쳐서 월 5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는 SK텔레콤보다 월 1만원 더 절감이 되는 효과를 갖는 것입니다. ▼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루나 등 다양한 기종에서 이처럼 통신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을 갖습니다. 참고로, 삼성전자가 작년에 보급형으로 출시한 갤럭시Win 의 경우에는 SK텔링크에서 사실상 공짜폰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니 이런 점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이처럼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이 이용자 입장에서 이득이 되는 이유는 뭘까요? 보통 통신사에서는 가장 낮은 요금제를 선택하는 경우 보조금을 제대로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SK텔링크는 가장 낮은 24요금제에서도 추가지원금 15% 를 지원하고, 높은 금액대와 낮은 금액대의 보조금 차액이 거의 없어 굳이 울며겨자먹기식으로 높은 요금제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이런 부분 때문에 많은 이들이 최근 SK알뜰폰 세븐모바일을 권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

이와 함께 SK텔링크 세븐모바일은 SK텔레콤의 자회사로 00700 국제전화 등으로 6년 연속 고객만족조사 1위를 차지한 신뢰성 높은 알뜰폰 통신사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통화품질 또한 SK텔레콤과 동일하다는 이점도 있어요.

지금까지 SK텔링크 세븐모바일의 데이터중심요금제 출시 소식과 그 특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상품인데요.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를 알아두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