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밴드2 유출, 디자인 개선 눈길
마이크로소프트 밴드2 렌더링 유출, 디자인 개선 눈길
손목에 채우는 디바이스는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오히려 요즘 가장 대세인 트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지난 2014년 마이크로소프트(MS)는 이런 흐름에 맞춰 기본 기능이 탄탄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마이크로소프트 밴드' 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심박측정, 활동량 체크, 수면패턴 측정 등은 물론이고 스마트폰과 연동해 일정, 이메일, 문자메시지, 전화 등 각종 알림 또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인데요. 윈도우폰 뿐만 아니라 iOS와 안드로이드까지 지원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었죠?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밴드는 이를 구할 수 있는 곳이 제한되 짙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오는 10월 6일 뉴욕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서피스 프로4, 루미아 950 시리즈, 마이크로소프트 밴드2 가 공개될 것으로 점쳐지면서 MS 밴드 2세대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커져갔는데요. 이런 와중에 스페인 사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인사이더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밴드2 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어 화제입니다.
익히 소문으로 알려졌던 것처럼 마이크로소프트 밴드 2세대는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메탈 소재 케이싱을 가지면서 전작보다 더 나은 마감과 외관을 보여 줍니다. 물론 이 이미지가 진짜라는 가정하에 말이죠.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MS 밴드2 는 판매처 또한 종전보다 늘어날 것이라 하는데요. 공식 스펙과 지원되는 기능 및 특징을 살펴봐야 가늠할 수 있겠지만, 전작처럼 기본기가 탄탄하게 출시된다면 나아진 디자인에 힘입어 피트니스 트래커로서 많은 이들에게 어필될 만한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