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화면터치 불량, 무상수리 확정
LG G2 화면 터치 불량, 무상수리 확정
LG G2 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터치 불량 논란에 대한 내용을 한번쯤 접해보셨을 겁니다. 유사한 문제를 경험한 이용자들이 하나둘 모여 커뮤니티를 만들었고 이를 통해 무상수리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많은 이들이 그 결과가 어떻게 맺어질지에 주목을 하곤 했는데요. LG전자는 3일 오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그 답을 내놓았습니다. G2 일부 모델의 화면 터치 문제와 관련해 무상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LG G2의 품질보증기간 1년이 지난 경우에도 화면 터치 불량 증상을 보이는 제품이라면 무상으로 수리를 해 준다고 합니다. 다만,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침수나 파손 등 이용자 과실로 생긴 문제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음은 LG전자가 이와 관련해 홈페이지에 올린 내용 전문입니다.
LG전자 스마트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LG G2 일부 모델의 화면 터치 현상 관련, 고객 만족 차원에서 무상 서비스를 추가 실시하고자 합니다.
LG G2의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화면 터치 관련 사항은 고객 과실(침수, 파손 등)이 아닌 경우에 한해 무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9월 7일(월)부터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제품 진단 후 절차에 따라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전화 : 1544-7777
고객서비스 홈페이지 : www.lgservice.co.kr
Source LG전자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