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베니스 제품사진 유출, 특징 살펴보니

기존 블랙베리 스마트폰에서도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해 활용하는건 가능했습니다. 이에 물리 쿼티자판과 트랙패드에 매력을 느낀 이들은 과감히(?) 블렉베리 스마트폰을 선택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생소한 블랙베리OS 탓에 실생활에서 활용하는데 있어 여러움을 토로한 이들도 적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동안 자사 운영체제만을 고집하던 블랙베리가 안드로이드OS 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제조한다는건 이와 같은 이유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며 시장 점유율이 떨어진 탓이 크다 할 수 있는데요.

렌더링 이미지를 비롯해 소문이 무성했던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베니스' 로 추정되는 기기의 실제 사진이 처음으로 유출되었습니다.

블랙베리 베니스는 슬라이드 아웃 물리 쿼티키보드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유의 매력을 그대로 담으면서 그 속은 전세계적으로 범용화되어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라는 점이 인상적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무언가를 입력할 때마다 화면을 밀어올려야 한다는 것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겁니다. 이에 블랙베리는 화면이 내려진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상키보드도 탑재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장착해 확장성도 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반면, 지금까지 전해진 바에 따르면 블랙베리 베니스는 5.4인치 QHD 커브드 글라스 스크린,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 3GB 램, OIS가 적용된 18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스펙으로 갖습니다. 최근 출시된 안드로이드 기반의 플래그십 모델과 비교해도 크게 부족함이 없는 수준인데요. 과연 블랙베리가 선보이는 안드로이드폰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내심 기대가 크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