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혜택, 넥슨캐시와 제닉스키보드
크레이지아케이드 혜택, 넥슨캐시와 제닉스키보드 등등
과거 스마트폰 등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없던 시절에도 킬링타임용으로 즐길만한 게임을 찾는 이들이 많았습니다. 저 또한 그 중 한명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 당시 참 많이 즐겼던 녀석이 바로 '크레이지아케이드' 입니다.
아주 간단한 게임방식이지만 팀플이 가능해 지인들과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이용하기 딱 좋은 게임이었는데요. 지난 7월 우연찮게 관련된 어떤 소식을 접하고는 여전히 크아를 플레이하는 이들이 많구나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기다리던 프로모션이 또 다시 진행되길래 오랜만에 직접 크레이지아케이드를 즐겨보았습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좀 더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고, 우선 오랜만에 플레이 해 본 크아에 대해 이야기 해 볼게요.
첫 인상은 그리 낯설지 않았지만 그 속은 흘러간 시간만큼 참 많은 변화를 안고 있더군요.
이전에 보지 못한 다양한 플레이 방식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새롭다는건 어떻게 보면 낯설다는 의미도 될텐데 오래전 즐겼던 그 기억을 손 끝이 기억해서 그런지 처음 접하는 것들이라도 그리 어렵게 다가오진 않더군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빠른 전개 등은 여전히 킬링타임용으로 즐기기 좋은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들도 인상적이네요. 차후 기회가 되면 이 녀석들도 하나하나 이용해봐야겠습니다 ^^;;
꽤 긴 세월이 지나 기억 속에 잊혀졌던 녀석이지만 이처럼 오랜만에 다시 접하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넥슨캐시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때문이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몇차례 소개드린 적 있는 제닉스 키보드는 물론이고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는데 그 참여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제닉스 키보드 같은 경우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 프리미엄PC방에서 플레이하고 스크린샷만 게시판에 올리면 되네요.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크아 홈페이지를 보면 수 많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아래의 내용이었습니다. 매주 주말 크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넥슨플레이 포인트 30P 를 얻을 수 있는가 하면 8일(토)에는 100p 혹은 2000p 를 50% 확률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보상 혜택도 있거든요.
저 같은 경우 지난 7월에 접했던 것이 바로 크아 스페셜데이 1탄이었는데요. 당시에는 기간이 끝난 뒤에 내용을 접해 참여를 못했지만 이번에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은 스마트폰에 넥슨 플레이를 설치하고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친구를 맺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참고하세요.
과거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대한 추억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랜만에 그 때의 기억을 되살려보면서 위에서 언급한 여러가지 헤택도 누려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