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2015 티저, 새로운 태블릿 공개하나?

오는 8월 13일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공개한다는건 이미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는 사실입니다. 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각의 기기가 어떤 특징과 매력을 가질지에 대해 관심을 쏟고 있었고요. 그런데, 삼성전자 필리핀 사이트에 새롭게 등장한 티저 화면은 두 기종 외에 또 다른 제품이 갤럭시 언팩2015 행사의 주인공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바로 그것인데요. 총 3개의 디바이스가 나란히 놓여있는 듯한 실루엣이 보이는데 맨 아래에 있는 것의 크기가 그 위 2개의 그것과는 확연히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폰아레나 등은 이를 태블릿PC 라 추정하고 있는데요.

Given that the two variants of the high-end Galaxy Tab S2 slates are already out, we wonder what this tablet might be. We shouldn't rule out a more premium version of the Tab S2 to make a debut, and there's always the miniscule chance that Samsung might unveil a tablet with a curved "edge" display. PhoneArena

이미 두 가지 종류의 갤럭시탭S2 가 출시된 상태이기에 폰아레나를 비롯한 일부 외신은 갤럭시탭S2 프리미엄 버전일 것이라 조심스레 전망하는 모습입니다. 특히, 실루엣에 보이는 측면부 프레임을 통해 이 디바이스가 커브드 엣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최초의 갤럭시 태블릿이 될 수도 있다 말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전해진 것처럼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로만 언팩 행사가 채워지면 뭔가 아쉽고 허전할 뻔 했는데, 이 소식을 접하고 나니 언팩2015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 살아나는 듯 합니다. 과연 어떤 새로움이 숨어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