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앰프 AF1010 후기, 직접 사용해보니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기억하시나요? 나날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선풍기를 이용하는 빈도가 많아지고 있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이 또한 제법 신경이 많이 쓰이는 골칫거리라 할 수 있을 겁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 입장이라 되도록 선풍기는 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며 쓰곤 했는데요.
윈드앰프 AF1010 은 날개가 없어 앞서 언급한 측면에서의 안정성이 충족되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서 꽤 쓰임새 좋은 유용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윈드앰프 AF1010 후기, 직접 사용해보니
이 녀석을 이용하면서 가장 좋은건 역시나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날개가 없기 때문에 아이가 노는 옆에 두고 쓰더라도 크게 부담이 없다는 점입니다. ▼
예전 같으면 곁에도 못가게 하느라 진땀을 빼거나 아이 손이 닿지 않는 위치를 잡느라 번거로움이 컸을텐데 이제 그런 불편함이 싹 사라졌네요.
아무리 날씨가 무덥다 해도 자칫 선풍기를 틀고 자면 아이가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윈드앰프 AF1010 의 초미풍 모드는 잠자리에 쓰기에도 안심이 되는 기능이라 좋더군요.
특히, 아래에서 다시 이야기하겠지만 리모컨을 통해 쉽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담이지만 예전에 이용하던 녀석은 아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느라 그리고 새벽녁에 전원을 끌때면 자리에서 일어나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는데 이젠 이런 번거로움이 사라졌네요 ^^ ▼
또한, 날개가 없다보니 틈틈히 제품을 청소할 때도 간편함이 돋보이더군요. ▼
참고로, 사각프레임 안쪽은 기본적으로 정전기가 생기지 않아 먼지 유입이 적다 하는데요. 이 부분의 청소는 에어스프레이를 이용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
마지막으로, 수동으로 조작을 해야 하는 부분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도 실생활에서 쓰임새를 높여주는 기능으로 다가왔습니다. ▼
직접적으로 수치를 측정할 수는 없었지만 최대풍속 모드라 해도 일반 선풍기의 절반 수준 밖에 안되는 전력소모량 또한 날개없는 선풍기 윈드앰프 AF1010 의 특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윈드앰프 AF1010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선풍기 본연의 성능에서도 부족함이 없고 안정성은 물론 금전적인 부분에서의 부담 또한 줄여주는 것이 꽤 인상적인 제품이라 생각되었는데요.
혹시 날개없는 선풍기 제품군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후보군에 두고 살펴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것 같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