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 CBT, 게임팻 쿠폰 알아두기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 CBT, 게임팻 쿠폰 알아두기
말이 필요없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11일 파이널판타지14 의 1차 CBT 가 국내에서 드디어 시작되었는데요. 서버가 오픈된 그 순간부터 대기열이 시작될 정도로 그 동안의 기대와 관심을 상당했던 녀석이기도 합니다.
흔히 파이널판타지14 처럼 이목을 끌던 게임이 CBT 를 시작하게 되면 흔히 몹 보다 유저의 수가 더 많은 웃지 못할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전해지는 내용을 보면 이 또한 마찬가지였다 하네요.
지스타에서도 그랬듯이 전반적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보니 파이널판타지14 온라인의 1차 CBT 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그 아쉬움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런데,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드린 적 있는 '게임팻' 앱을 이용하면 미처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분들이었다 하더라도 추가로 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는 개인사정이 있어 참여하지 못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꼭 된다는 보장이 있었던건 아니지만 신청이라도 해볼걸 하는 아쉬움이 계속해서 남네요 ^^;;;
참고로, 위 이미지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게임팻 앱에서는 300명에게 파이널판타지 1차 CBT 테스터 당첨권을 지급했습니다.
1차 CBT 에 이어 2차 테스터를 모집할 때도 이를 잘 알아두면 혹시나 모를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겠습니다. 요즘 와서 더더욱 느끼는거지만 모바일은 물론이고 온라인 게임 역시 흥미가 있는건 이 서비스에서 한번 훑어봐야 될 것 같네요.
각설하고,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파이널판타지14 는 그 고유의 특성을 잘 담고 있어 거듭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전작들에 비해 그래픽 퀄리티와 효과가 화려해져 시각적인 측면에서의 향상점이 눈에 띈다는 점, 무기를 통해 클래스를 전환할 수 있는 시스템 등으로도 기대감을 높였고요.
직접 플레이를 해 보지 못한 분들이라 하더라도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를 보면 게임소개란에서 이를 가늠해 볼 수 있는데요.
레벨 제한 때문에 퀘스트 등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유용한 돌발 임무 등도 눈길을 끕니다.
파이널판타지에서 전투장면을 빼놓을 수 없겠죠?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특유의 마법, 검이나 활 등을 이용해 펼치는 전투 기술과 기술 구현에 의한 콤보 등은 전투에서의 또 다른 재미이자 볼거리라 하겠습니다.
각각의 클래스가 갖는 장단점이 있다보니 파티를 맺어 강한 적을 물리치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심을 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파이널판타지14 1차 CBT 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즉, 현 시점에 이를 즐겨보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기회를 노릴 수 밖에 없는데요. 그 때도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할 것으로 보이긴 하나 그 기회를 잡지 못했다면 게임팻 앱의 내용을 빠짐없이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합니다.
이번에는 저 또한 이런저런 사유로 1차 CBT 기회를 놓쳤지만 이 아쉬움은 다음번에 반드시 푸는걸로...^^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