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요세미티 10.10.4 베타 배포, 안정성과 호환성 개선 중점

예전에 비해 애플의 소프트웨어 품질이 퇴화되었다는 주장이 나올 정도로 OS X 요세미티의 완성도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의견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각종 포럼 및 커뮤니티를 보면 여전히 'OS X 요세미티' 에서 크고 작은 버그들로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때문일까요?! OS X 요세미티 10.10.3 버전이 정식으로 배포된지 2주일도 채 되지 않아 10.10.4 첫 베타(14E7f) 버전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릴리스이긴 하지만 아래 글에서 소개한 내용을 적용한 분들은 이에 대한 업데이트를 맥 앱스토어에서 바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런데, 이번 10.10.4 첫번째 베타는 어떤 변화점을 갖는지 그리고 기존에 있던 어떤 문제를 개선했는지에 대한 설명이 알려지고 있지 않습니다.

It is not yet clear what's new in the 10.10.4 beta, but according to the release notes, the update "improves the stability, compatibility, and security of your Mac." MacRumors

맥 앱스토어 등을 통해 소개되는 내용은 그저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안정성, 호산성 그리고 보완성' 이 개선되었다는 한 문장 뿐이예요. 물론, 애플측에서 관련해 언급하고 있는건 아니지만 일부 앱과 드라이버는 업데이트[➥ 참고] 된 듯 합니다. 

외신 등에서 전하는 소식을 보면 오는 6월 열리는 WWDC 2015 에서 OS X 10.11 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OS X 10.10.4 는 그전까지 안정성을 확보하며 현재 존재하는 크고 작은 버그들을 개선해 나가는데 포커스를 맞추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