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 레전드 위시카드, 한국프로야구 전설 득템 기회
프로야구매니저 레전드 위시카드, 한국프로야구 전설 득템 기회
이미지 : 삼성라이온즈 홈페이지
지난 1982년 프로야구가 출범한 이후 '야구' 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수 많은 역사적인 순간이 마주했을 겁니다. 리그경기 외에서의 즉 국가대표팀이 보여준 기적같은 순간이라면 올림픽에서의 금메달과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의 준우승 등을 꼽을 수 있을테고, KBO 리그 내에서라면 전무후무한 삼성 라이온즈의 통합 4연패를 대표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2015년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KBO 리그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드디어 10구단 체제로 확장되면서 이전보다 더 많은 144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는 측면도 있지만, 여러가지 풍성한 기록들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성 라이온즈' 팬의 입장에서 이와 관련된 기대해 봄직한 기록들을 정리해 보자면...
역시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이승엽 선수의 KBO 리그 최초 400홈런 달성이네요. 이 기록까지 현재 10개를 남겨놓고 있는데요. 작년의 페이스를 보자면 올해 충분히 이 기록을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덧붙여, 안지만 선수의 KBO 리그 최초 150홀도, 임창용 선수의 통산 200세이브도 충분히 달성 가능한 기록입니다.
선수 개개인의 기록 외에도 삼성 라이온즈의 통합 5연패에 대한 욕심도 그저 허황된 꿈은 아닐 것으로 보이네요. 물론, 전력 이탈이 심해 그 어느 때보다 어렵다 생각되긴 합니다만...
대기록과 관련된 건 아니지만 매년 라이온즈는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가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곤 하는데요. 올해는 시범경기 등에서 맹활약을 펼친 구자욱 선수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모습이네요.
이처럼 프로야구가 개막을 앞두고 있다보니 다시금 '야구'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언급한 것처럼 82년 이후로 수 많은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 야구를 빛내줬는데, 야구 게임을 즐기다보면 자신이 플레이하는 팀의 전설을 영입해서 활용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곤 하죠?
'프로야구매니저' 에서는 유저들의 이런 마음을 읽어내 이와 관련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5 시즌을 맞아 각 구단의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정해 특별히 선수카드를 지급하고 있어요.
➥ 프로야구매니저 레전드 위시팩 지급 : 바로가기
저 같은 경우에는 위 이미지에도 보이듯이 라이온즈의 레전드 중 한명인 '양준혁' 선수가 눈길을 끄네요 ^^;;
뿐만 아니라, 36일동안 30일만 출석해도 플래티넘 훈련권을 지급하는 등 KBO 개막에 앞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창 프로야구매니저를 즐기다가 여러가지 여건상 이 녀석을 쉬고 있었는데, 레전드 카드를 원하는대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니 또 슬금슬금 플레이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
평소 야구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프로야구 매니저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자신이 좋아했던 팀의 레전드 위시팩을 지급받아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