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영웅전 코스프레 보는 재미, 마영전 룩 모음

지난해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3 망각의 낙원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홈페이지 등에서 연재를 시작한 '레바툰' 에 대해 소개를 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이 작가의 웹툰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는 이유는 '공감' 이라는 키워드를 잘 공략하기 떄문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최근 그 연재가 완료되었다 하여 처음부터 하나씩 다시 그 내용을 보다보니 역시나 그 재미가 상당하더군요.아래는 8화에 나오는 내용 중 일부입니다. 웹툰을 모두 감상해 보고 싶은 분들은 ➥ 여기를 참고해보세요.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을 즐겼던 혹은 즐기는 분들이라면 십분 공감할만한 '코스프레' 등에 대한 내용을 보고 있자니 절로 웃음이 새어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문득 생각난 김에 룩덕게임이라 일컬어지는 마영전 속 코스프레 캐릭터를 살펴봤어요.

평소 원피스(OnePiece)를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단번에 어떤 캐릭터를 형상화 한 것인지 알아차리셨을 겁니다. 에이스와 아오키지인데요. 역시나 인기가 많은 애니매이션 캐릭터를 모델로 한 룩이 많이 눈에 띄네요.

루피의 기본스킬(?)  고무고무 총 난타를 보여주는 듯한 움짤 등도 보입니다. 상의가 약간 어색한 감이 없잖아 있지만 특유의 느낌을 잘 살렸네요.

얼마전 완결된 나루토 룩입니다. 실로 엄청난 퀄리티가 아닌가 싶네요. 보고 있자니 그저 감탄만...

고전미가 덜 느껴지긴 하지만 은하철도999 에 나오는 메텔을 본 뜬 캐릭터도 눈길을 끕니다.

아래 이미지는 누구를 표현한건지 짐작이 되시나요? 엑스맨 울버린인데요. 손에서 갈퀴(?)가 나왔다면 좀 더 완성도 높은 룩이 되었을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영화로도 제작된 바람의 검심의 켄신입니다. 역시 빰에 그려진 십자 흉터가 포인트네요 ^^;;

위에서 소개한 것은 인벤 등에서 어렵지 않게 감상할 수 있는 마비노기 영웅전 코스프레 룩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조금만 검색해보면 이 이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수 많은 작품(?)들을 찾아볼 수 있어요.

이처럼 유저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채로운 표현력 또한 마영전의 강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 자체를 즐기지 않고 이처럼 무궁무진한 코스프레 룩을 보는 것만으로도 나름 재미가 느껴지니 말이죠.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