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관리 솔류션 비자퓨어맨 사용후기, 그 효과는?
남자 피부관리법, 그 시작은 세안에서부터!
얼마전 필립스 비자퓨어맨 런칭행사를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아래 참고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손으로만 세안해서는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씻어낼 수 없다고 하죠? 단순히 생각해봐도 이런 노폐물이 쌓여서 피부에 좋을건 하나도 없어 보이는데요.
필립스 비자퓨어맨은 1분 미만의 사용만으로도 손으로 세안했을 때 대비 최대 10배에 가까운 클렌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로 피부관리나 이런쪽으로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비자퓨어맨(VisaPure Men) 런칭행사 이후로 괜시리 이 녀석을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지더군요. 듀얼모션 기술에 의한 세안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도 했기에 더더욱 그랬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남성분들도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다보니 필립스 비자퓨어맨을 실제로 사용했을 때 어떤 효과를 보이는지, 사용하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듯 합니다.
이에 이 글에서는 비자퓨어맨(VisaPure Men) 사용후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필립스 비자퓨어맨 사용후기, 그 효과는?
▼ 우선, 비자퓨어맨의 효과 등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해당 제품이 어떤 구성 및 디자인을 갖는지 살펴볼까요?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구성품은 비자퓨어맨 본체를 비롯하여 거치대 겸 충전기, 전원 케이블 등이 제공됩니다. 제법 심플한 구성이네요.
참고로, 이미지로는 담지 않았지만 브러쉬도 1개 더 포함되어 있어요~ '일반용' 과 '민감한 피부용' 브러쉬가 제공되네요.
▼ 거치대 뒤쪽으로는 케이블 연결을 위한 단자가 있어요~ 충전할 때는 이 부분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되겠죠?
참고로,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1번 충전으로 최대 30회 정도 비자퓨어맨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최초 상태에서 비자퓨어맨 브러쉬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플라스틱 캡이 씌어져 있습니다. 브러쉬 상태를 온전히 보호하기 위한 처리로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평소 보관할 때도 이 캡을 부착한 상태로 거치가 가능하면 좋겠다 싶은데 아쉽게도 캡이 씌어진 상태에서는 거치대에 본체를 결합(?)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캡을 씌워 두고 거치대에 보관하면 상대적으로 건조가 덜 되어 발생할 수 있는 위생상의 문제를 방지하고자 한 디자인이라 하네요.
▼ 손으로 쥐는 그립부 부분은 미끌림 등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재질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안을 할 때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물이 묻는 경우가 많은데 적당한 느낌의 재질로 갖추고 있네요.
▼ 당연한 이야기지만 비자퓨어맨 브러쉬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브러쉬 뒷면을 보면 어떤 피부나 용도에 맞는 브러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브러쉬는 '일반용, 민감 피부용, 매우 민감한 피부용, 모공 딥클렌징용, 각질 제거용'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참고]
▼ 제품 내부를 보면 비자퓨어맨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그 방법이 그림으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겠네요.
▼ 현재 비자퓨어맨을 이용해 세안을 한지 1주일 정도 된거 같은데요.
▼ 초미세 진동과 부드러운 솔질이 동시에 이뤄지는 듀얼모션 기술 덕분인지 손으로 세안을 했을 때보다 훨씬 뽀득뽀득한 느낌도 들고, 피부가 깔끔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공까지는 눈으로 어떻게 확인을 못해서 말씀드리기 힘들지만 각질은 확실히 제거가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가족의 표현을 빌자면 얼굴이 훨씬 깨끗해진 느낌이라고 하더군요 ^^;;
▼ 비자퓨어맨의 세안 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이전에도 소개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좀 더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세안을 마친 뒤에는 브러쉬를 흐르는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됩니다. 사용 후 관리도 꽤 간편하네요.
지금까지 필립스 비자퓨어맨의 제품 구성 및 디자인, 그리고 해당 제품의 사용후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본문에서도 언급했듯이 일반적으로 손으로 세안을 할 때보다 훨씬 깨끗하게 세안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안 과정부터 사용 후 관리까지 간편하다보니 귀차니즘 때문에 사용을 미루게 되는 경우도 전혀 없어 꾸준한 활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더군요.
남성용 제품인 비자퓨어맨을 이야기하다보니 여성분들의 경우 여성용 세안기는 없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도 계실 듯 한데요. 당연히 관련 제품(필립스 비자퓨어)도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비자퓨어맨과 비자퓨어는 별도의 제품이예요~
글을 시작하면서 이야기한 것처럼 요즘은 남성분들도 피부관리에 꽤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인데요. 그 시작은 꼼꼼한 세안에서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일부 매체에서 세안의 중요성이 소개되기도 했고 말이죠. 남자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비자퓨어맨 사용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이 포스팅은 필립스의 상품 지원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