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워페이스 백상아리 타워모드 업데이트!

얼마전 FPS게임 '워페이스' 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지난 9일 이에 해당하는 대표적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백상아리 타워모드' 가 드디어 적용되었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백상아리 타워모드는 블랙우드의 본거지인 고층 건물을 단계별로 올라가며 적을 소탕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그 어떤 FPS게임 콘텐츠보다도 플레이어간의 협동이 백상아리 타워모드의 공략팁으로 강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전해지는 소식을 보면 워페이스가 '백상아리 타워모드' 를 적용한 후 FPS순위가 올라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하면서도 이렇듯 끊임없이 거론이 되는걸 보면 사용자들이 재미를 느낄만한 요소가 분명 여럿 포함되어 있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에 지금부터 워페이스 백상아리 타워모드를 살펴보면서 이 콘텐츠를 즐겨본 간단한 후기와 함께 곧 공개될 여캐릭터 판도라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워페이스 백상아리 타워모드 리뷰/후기 & 판도라 업데이트

▼ 우선, 아래는 백상아리 타워모드 소개 영상입니다. 살펴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어렵지 않게 이해하실 수 있을 듯 하네요. 

 

▼ 백상아리 타워의 기본적인 풍경인데요. 참고로, 층을 올라가며 단계/난이도가 상승하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건물구조는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여기서, 구조가 비슷하다면 뭔가 적극적으로 활용할만한 공간을 찾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거 아닐까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 하지만, 난이도가 높다는건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니겠죠? ^^;; 타워를 올라가면서 각 단계를 접하면 매번 다른 적과 공격 패턴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래서 FPS 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5층 이상도 심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1층부터 심히 어렵긴 합니다 ^^;;

단,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 /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 여러모로 관심을 받는 콘텐츠이기도 하고 난이도도 높다보니 관련 플레이 영상이 유튜브 등에 많이 소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그 중 한 영상[출처]입니다.

 

직접 플레이해 보면서 느낀 바로는 난이도를 조금 조정해주면 많은 유저들이 좀 더 재미를 느끼지 않을까 싶은데요.
몇몇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게 또 워낙에 난이도가 높다보니 그 나름대로 도전의식을 갖게 해서 더 관심을 받는 듯 하기도 하더군요. 

그렇다보니 백상아리 타워모드의 난이도와 관련해서는 다방면으로 검토가 필요해 보입니다.

▼ 워페이스 백상아리 타워모드 외에 또 한가지 흥미를 유발하는 업데이트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판도라' 라 불리는 여캐릭터가 그 주인공입니다.

얼마전까지는 실루엣만으로 소개가 되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홈페이지 등에서 병과 컨셉별 캐릭터 모습을 공개했네요.

▼ 백상아리 타워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주목받는 업데이트가 바로 이 판도라 여캐릭터인데요.

저 같은 경우만 하더라도 워페이스를 즐기며 너무 칙칙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뭔가 좀 더 화사한 느낌이 전해지겠네요 ^^;;

참고로, 판도라 여캐릭터 업데이트는 다가오는 23일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FPS게임 워페이스의 백상아리 타워모드와 곧 등장할 여캐릭터 판도라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하는건 반가운 소식이 아닌가 싶은데요.

백상아리 타워모드와 함게 판도라의 등장이 워페이스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4.01.22 10:40 신고

    스크린샷으로만 봐도 흥미진진해 보입니다.
    새로 런칭 될 캐릭터도 매력충만인걸요 ^^?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