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구매후기 - 크리스마스 선물 장난감 추천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최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일명 말하는 미디언 데이브 액션 피규어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었었죠?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뭐를 줄까 고민하던 차에 이 녀석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구매를 했는데요.
사실 아이 선물이라는 명목하에 오히려 제가 더 기대를 하며 기다렸던 장난감이 아닌가 싶네요 ^^;;
본문에서는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를 수령한 기념으로 간단하게 구매 후기 겸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참고로, 해당 제품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제법 계실 듯 한데요. 아마도 국내 모 마켓 등지에서 구매대행으로 판매하는 가격으로 이 녀석을 구입하자면 금전적으로 심히 부담이 되실 겁니다. 저 역시 블랙프라이데이때 올라온 가격(당시 $27.99)이 아니었다면 엄두도 내지 못했을거 같은데요.
혹시나 관련 제품군을 구매하고 싶어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는 분들이라면 아마존(Amazon) 등을 유심히 살펴보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실례로 12월 17일 현재 아마존에서 슈퍼배드 말하는 미니언 스튜어트가 $24.99 에 판매 중[링크]이기도 하더군요.
슈퍼배드2(Despicable Me 2) 미니언 데이브 리뷰 / 후기
각설하고,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장난감을 살펴볼텐데요. 박스 개봉 등의 장면은 생략하겠습니다.
▼ 슈퍼배드2 말하는 미디언 데이브를 전체적으로 살펴 본 모습입니다. 이미지로 보면 꽤 작아보이는데요.
실제로 보면 아이패드 미니를 세로모드로 세웠을 때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세로 길이가 200mm 니까 얼추 어느 정도 크기인지 짐작이 되실 겁니다.
▼ 전반적으로 실리콘 재질로 이뤄져 있어서 촉감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만지고 놀기에도 미끄럽거나 하지 않게 되어 있네요.
모든 부분이 실리콘으로 된 건 아니구요. 바지 부분 등은 플라스틱 재질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데이브의 눈동자는 사용자가 조작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움직이는데요.
▼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눈을 완전히 감기도 하고 게슴츠레하게 뜨기도 해요~
뿐만 아니라 좌ㆍ우로 눈동자가 움직이기도 하는데요. 좀 더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몸통 가운데 있는 포켓 부분을 누르면 데이브가 말을 합니다.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55가지 소리를 낸다고 하네요.
55가지 단어가 아니라 소리라고 표현한 이유는... 꼭 말만 하는게 아니라 웃음 소리, 방귀 소리 등도 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한정판의 경우에는 팔 관절 부분이 아래처럼 처리되어 있지 않고 실리콘으로 덧씌워져 있죠?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좀 아쉽더군요.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한정판은 천으로 된 바지를 입고 있지만 이 녀석은 보시는 것처럼 그냥 플라스틱과 실리콘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부분을 드라이버를 이용해 개봉하면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데요. 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뒷면 모습이예요~ 아주 심플하죠? ^^
▼ 머리를 잡고 좌ㆍ우로 기울이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눈동자가 해당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익살스런 표정이 귀엽네요.
▼ 뒤로 제치면 크게 웃는 듯한 표정이 만들어 집니다.
▼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으면? 데이브가 뭐라고 말을 하는데요.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혹시 모르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작동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인데 오히려 어른들이 더 재밌게 가지고 논다는게 함정인 '슈퍼배드 미니언 데이브 - 말하는 미니언 데이브' 였습니다~ 워낙에 해당 캐릭터가 인기를 얻다보니 내년에는 관련된 영화(미니언즈)도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크리스마스 선물로 슈퍼배드2 미니언 데이브를 살펴보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