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시즌2, 한국시리즈 열기 그대로
2013 프로야구 대단원 막 내리다! 하지만 마구마구2013 은 계속
2013년 한국 프로야구가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라이온즈가 7차전 끝에 우승을 해서 더더욱 볼거리가 풍부했던 시즌이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한국시리즈를 끝으로 올 시즌 프로야구가 끝이 났다고는 하지만 그 여운이 아직까지 남아있다보니 뭔가 그냥 넘어가기엔 아쉬움이 많이 남더군요.
그래서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시즌2 를 통해 다시 한번 야구의 재미(?)를 느껴보았습니다.
한동안 안하다가 오랜만에 플레이했더니 이전과 비교해 꽤 많은 부분이 바뀌었더군요. 특히, 신규 유저나 휴면 유저가 복귀했을 때 플래티넘 카드를 1장 지급하는 것이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숱한 화제 속에 막을 내린 2013 프로야구 / 한국시리즈를 뒤로하고 즐겨본 마구마구2013, 그 플레이 후기를 살짝 남겨봅니다.
스마트폰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시즌2 전설의 시작
▼ 먼저, 게임을 시작하니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2차 업데이트 관련 소식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레벨10 의 동일카드 3개를 합성하는 경우 높은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부분이나 2주 이상 미접속했던 휴면 유저가 게임을 즐길시 플래티넘 카드를 지급하는 등 게엠에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요소들이 많이 포함된 모습입니다.
또한, 휴면 유저는 커스텀카드 9장과 복귀 지원금 3만 골드를, 기존 유저는 프리미엄 카드 3장과 소정의 골드가 제공되기도 하네요.
▼ 이 외에도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요. 20명을 초대하면 플래티넘 카드, 30명을 초대하면 레전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40명까지 달성하면 레전드 보전권도 지급하네요.
▼ 복귀유저 선물인 플래티넘 카드 등은 우편하을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팀의 전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 다음은 커스텀 카드를 이용해 선수 카드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9장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니 역시 팀 전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 다들 아시겠지만 골드와 우정포인트 등에 여유가 있다면 선수 강화 등 팀관리에 좀 더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 강화 후 조합으로 상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졌으니 이런 기능을 잘 활용하시는 것도 게임을 좀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이 되겠네요.
▼ 무슨 게임이든 마찬가지지만 특히 마구마구2013 과 같은 스포츠 게임은 상대를 이겨야 제 맛이죠? ^^;;
▼ 저 같은 경우는 한국시리즈 우승의 여운을 그대로 이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지면 그 기분을 이루 다 말로 할 수 없을 듯 하여... 열심히 카드 레벨업도 진행해 줬습니다.
▼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휴면유저 복귀 선물로 받은 카드 등으로 덱이 점점 달라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이와 같은 몇몇 과정을 거친 후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봤는데요. 역시 전력을 향상시킨 보람이 있네요. 경기를 이기니 기분도 좋고, 게다가 보상도 두둑히 챙길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된 마구마구 2013 시즌2 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 봤습니다.
올 시즌 프로야구가 막을 내린만큼 내년 시즌전까지는 이렇듯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등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할거 같네요~ 그러고보니 11월 중순에 아시아시리즈가 있군요?! 역사적인 우승(통합 3연패)을 차지한 삼성 라이온즈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마구마구 2013 시즌2 에서 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뭔가 진행하면 어떨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