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수록 포인트가 적립된다? 캐시백 SNS 와운더리(Woundary)
사용할수록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캐시백 SNS 와운더리(Woundary)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나만의 글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일 겁니다. 그래서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SNS 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할 수 있을텐데요.
그런데, 얼마전까지 맨유 감독이었던 퍼거슨의 명언처럼 SNS(트위터)를 인생의 낭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죠? 실질적으로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부분이 적고, 사용하면 할수록 피로하고 지루해지는 경향이 있다보니 이런 의견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SNS 에서 지루함을 느끼는 이유는 뭘까요? 의외로 원인은 간단하다고 생각됩니다. 바로 '재미' 가 없기 때문이겠죠?!
나만이 알고 있는 정보나 관심사를 등록함으로써 많은 사용자에게 정보 제공은 물론 이웃과의 소통 그리고 일일 방문자와 같은 수치가 사용자에게 재미요소로 다가오는 블로그 등과는 달리 SNS 는 지극히 단순 소통,혼자만의 공간, 또 하나의 일기를 쓰는 영역 등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있다보니 재미를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부분을 짚어내어 SNS 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게끔 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갖가지 서비스 형태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와운더리(Woundary)라는 SNS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와운더리 SNS 는 '아틱' 이라는 나만의 채널 공간에서 일상적인 이야기와 정보 컨텐츠를 공유하거나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활동하기만 하더라도 인지도 향상은 물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캐시백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PC 뿐만이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소 등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한 장점을 보이고 있네요.
특히, 모바일 앱을 살펴보면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UI 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앱을 사용하는데도 보여지는 느낌이 중심되는데요. 이런 부분을 잘 충족하지 않나 싶네요.
이처럼 재미요소를 통해 실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와운더리 SNS 는 앞으로 그 향방이 기대되는 서비스라 할 수 있을텐데요.
무수히 많은 SNS 가 등장하고 있는 이 시점에 재미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살펴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와운더리를 한번쯤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 듯 싶습니다.
※ 본 포스팅은 와운더리(Woundary)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