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S와 아이폰5C 구매방법/구매대행, 자급제 국내 첫 예판
아이폰5S와 아이폰5C 구매방법 / 구매대행, 자급제 국내 첫 예판
- 기본 3개월 AS 외에 예판 구매 대상 12개월 추가 AS 제공
- 애플 전용 라이트닝 어댑터 무상 증정
- 9월 중 국내 첫 배송 시작 예정
익스펜시스 코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애플의 최신작 아이폰5S와 아이폰5C 의 예판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IT 관련 각종 기사 등을 보면 애플의 이번 단말기 국내 출시일정이 명확하게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몇몇 소식에서는 중국의 영향으로 국내 출시가 빨라야 11월 이후나 가능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아이폰5S 및 아이폰5C 의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익스펜시스와 같은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른 구매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현재 아이폰 관련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보면 미국, 호주, 캐나다, 일본, 중국 등지에 거주하는 분들이 개별적으로 구매대행을 하겠다고 밝힌 경우도 있는데요.
물량이 넉넉하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익스펜시스 코리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조금 더 프리미엄 가격이 붙더라도 이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익스펜시스를 통한 구매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좀 더 팁을 소개드리자면... 익스펜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12일부터 아이폰5S 와 아이폰5C 사전주문 예약판매를 진행 중인데,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경우 몇가지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먼저, 예판의 선주문 고객들에 한해 추가 12개월의 무상 AS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익스펜시스의 기본 워런티인 무상 3개월 외에 12개월이 추가되어 구매일로부터 총 15개월 동안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이와 함께 애플 전용 라이트닝 어댑터까지 무상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단, 증정은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애플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아이폰 5S 는 A7칩 64비트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이전 모델 대비 2배 이상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고 이를 통해 더욱 빠른 iOS7 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문인식센서를 이용한 '터치ID'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폰 5C는 색상 선택의 폭을 더 넓혀, '그린, 블루, 옐로우, 핑크 그리고 화이트' 를 갖추고 있는데요. 아이폰5 와 마찬가지로 A6칩 프로세서를 탑재하였고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iSight 카메라, LTE 지원 등이 특징입니다.
이번 선주문은 제품이 정식 입고되기 전까지 진행되며, 기간은 대략 2주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고 하네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9월 23일부터 배송이 시작될 전망입니다.
제품의 배송이 시작되는 시점에 가격 확인 후 구매의사가 없을 시에는 구매를 취소하면 결제가 이뤄지지 않기에 어떤 의미에서는 더욱 부담없이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겠네요.
참고로, 익스펜시스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등은 모두 어느 나라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언락된 단말기입니다.
Source : EXPANSYS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