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방향제 추천, 그라스 레스떼렐 사용기
그라스 레스떼렐, 차량 내부를 고급스럽고 감성적으로!
장마철이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같은 날씨에는 자동차에 타면 왠지 기분 나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이런 불쾌한 냄새를 지우기 위해 방향제를 찾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사실 차량용 방향제라고 하면 왠지 딱 떠오르는 분위기가 있죠? 방향제라고 해서 비치해뒀더니 오히려 머리가 아파온다던지, 기존 냄새와 섞여 오히려 안좋은 느낌을 나게 한다던지 말입니다.
본문에서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좋은 방향제가 있어서 소개를 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그라스 레스떼렐' 라는 방향제 제품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워낙에 이런 쪽으로 문외한이다보니 잘 몰랐는데 의외로(?) 이 브랜드 제품을 애용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게다가 와이프에게 듣자하니 요즘 이 방향제가 TV 에서도 자주 보인다죠?
그라스 레스떼렐은 향수의 고장 그라스와 남프랑스 그라스시의 레스떼렐 산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 제품 박스 등에는 고급 향수원액인 라벤더오일 등을 함유학 있다는 보증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덧붙여,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왠만한 차량용 방향제보다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어 경우에 따라서는 차량 뿐만 아니라 집안 등 실내에 두고 사용해도 좋을 듯 하더군요.
지금부터 '그라스 레스떼렐' 방향제를 사용하는 방법과 이를 차량에 두고 이용해본 소감 등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그라스 레스떼렐 방향제 사용후기 : 은은한 향 등이 장점!
▼ 제가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릴리 머스크' 입니다.
백합꽃 향과 머스크가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향을 싫어하는지라 '은은한' 향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들더군요.
▼ 박스에는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프랑스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는 품질 보증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 여담이지만, 지난 겨울부터 사용하던 불스원 방향제 중 일부인데요. 안그래도 이제는 수명이 다되서 어떤 방향제를 쓰는 것이 좋을까 싶었는데...
▼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뒤로하고 이번에는 고급스러운 외형을 자랑하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
▼ 그라스 레스떼레 방향제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상단에 있는 보호캡을 제거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관련해서 박스에 설명도 소개되어 있긴 하지만, 유사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많은지라 대부분 어려움 없이 보호캡을 제거하실 수 있을 겁니다.
▼ 보호캡을 제거하면 심지가 보이는데요. 이 심지를 타고 오일이 올라오면서 은은하게 향기가 퍼지는 원리인거 같네요.
보호캡을 제거하자마자 향기가 일순간에 확 퍼지는데요. 이렇게 한순간에 향이 퍼지는데도 전혀 불쾌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 차량에 방향제를 비치하려면 아무래도 단단히 고정을 시켜야겠죠? 구성품에 보면 아래처럼 양면테이프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됩니다.
▼ 그라스 레스떼렐 용기에 딱 맞게끔 제작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 양면테이프를 용기에 붙인 뒤에는 차량내에서 원하는 위치에 단단히 고정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라스 레스떼렐 방향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는데요.
2주일 정도 그라스 레스떼렐 화이트 릴리 머스크를 사용하며 느낀 점을 소개하자면, 글을 시작하면서 이야기한 것처럼 요즘 같은 날씨에 차량 냄새에는 막 차를 타려는 순간 내부 냄새가 불쾌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녀석을 설치한 이후에는 이전처럼 기분 나쁜 냄새가 느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또한, '은은한' 방향제라고 해서 내부에 비치해도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하면 머리가 아파오는 등 향이 주는 부작용 때문에 도중에 방향제를 없애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요. 그라스 레스떼렐의 경우에는 이와 같은 현상이 없어서 좋더군요. 특히, 저희 와이프 같은 경우 이런 냄새에 민감해서 방향제 같은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이 녀석을 비치한 후에는 '그래도 지금까지 중에는 제일 괜찮은거 같다' 고 하네요~
요즘 같이 무덥고 습한 날씨 뿐만 아니라 1년 내내 차량에 은은한 냄새를 퍼지게 하고 싶은 분들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방향제 관련 정보를 살펴보곤 하실텐데요.
기회가 된다면 그라스 레스떼렐을 한번 이용해보세요. 제품 외관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은은하면서 기분 좋은 향이 꽤 마음에 드실거라 생각됩니다.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