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NEW CAR 사용후기, 신차길들이기 효과는?
0~3만km 차량에 최적화 된 불스원샷 NEW CAR, 직접 사용해보니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불스원샷' 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혹은 직접 사용해 보셨을테고 말이죠.
불스원샷은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때를 강력한 세정으로 깨끗하게 제거하는 엔진 내부 세척제 기능을 하는 제품인데요.
불스원샷의 효과에 대한 정보를 득한 분들 중에는 새 차에도 불스원샷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 좋은지, 아니면 어느 정도 주행거리가 누적된 차량에만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증 가졌던 분들 계실 겁니다. 사실 저도 이와 관련해서 고민을 해 본 경험이 있는데요.
최근 블스원에서 새차 또는 0~3만km 정도의 주행거리를 기록하고 있는 차량에 사용하면 좋은 '불스원샷 NEW CAR' 라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더군요.
불스원샷 NEW CAR 의 효과는 기존 제품과 크게 다를바가 없는데요. 소개되는 내용에 따르면 '출력증강, 연료절감, 매연감소, 소음감소' 와 같은 효과를 대표적으로 누릴 수 있다고 하더군요.
흔히, 지금까지의 불스원샷은 '승차감이 떨어지고 기름을 더 먹을 때, 거친 엔진소리가 심해졌을 때, 언덕을 넘는데 힘겨움이 느껴질 때, 주행시 가속력이 떨어질 때, 매연이 부쩍 심해졌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불스원샷 NEW CAR 는 새차부터 엔진 관리를 해줘서 신차길들이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 역시 3만km 이하의 주행거리를 기록하고 있는 경차를 보유하고 있어서 이 녀석을 직접 사용해 보았는데요. 지금부터 그 방법 및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불스원샷 NEW CAR 사용후기,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어떤 느낌?
혹시 불스원샷 관련 제품의 세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URL 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불스원샷 홈페이지 : www.bullsoneshot.com
- 불스원샷 모바일 페이지 : m.bullsoneshot.com
▼ 불스원샷 NEW CAR 는 기존 불스원샷과 크게 다르지 않은 포장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휘발유용 기준으로 레드 + 그레이 색상 조합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 포장 측면을 보면 제품 사용 전ㆍ후를 비교한 참고자료가 소개되어 있는데요. 직접 확인해 볼 수는 없지만 차이점이 확연히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 불스원샷이 엔지 내부에서 어떤 작용을 하길래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효과를 발휘하는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아래 과정을 살펴보시면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또한, 굳이 확인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쉽게' 사용 가능하지만 사용방법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 글을 시작하면서도 이야기한 것처럼 불스원샷 NEW CAR 는 0~3만km 주행 차량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데요. 주행거리 3,000~5,000km 마다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 불스원샷 NEW CAR 는 사용방법에 나와있는 것처럼 주유구를 통해 주입해주면 됩니다!
▼ 이렇게 쉽게 불스원샷 NEW CAR 를 주입할 수 있어요~^^
요즘은 셀프주차장 등에서 직접 주유하는 분들도 많다보니 이런 과정이 크게 어렵게 느껴지진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위처럼 불스원샷 NEW CAR 를 주입한지 3일 정도가 흘렀는데요. 저 같은 경우 완전 새차는 아니지만 3만km 이하의 주행거리를 기록 중인 차량에 사용해 본 결과 주입 전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차량이 확실히 부드럽게 나아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급가속시 들리던 소음이나 오르막을 오를때 느껴지던 버거움이 상당히 완화된 느낌도 들더군요.
비록 새차라고 하더라도 차를 운행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엔진 때는 쌓인다고 합니다. 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 새차부터 불스원샷 NEW CAR 와 같은 제품을 통해 차량을 관리하면 여러모로 새차길들이기 등에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이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