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아사이베리 효능 블루베리 21배 황산화효과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아사이베리 효능 블루베리 21배 황산화효과
언제부턴가 블루베리가 건강식 등으로 상당히 각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이런 블루베리보다 황산화력이 약 21배 높아 미국, 호주 등 선진국에서 이미 풍부한 영양을 가진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고, 이에 다양한 제품도 시판되고 있는 < 아사이베리 > 라고 아시나요?
아사이베리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기에 좀 더 첨언을 하자면...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야자수 열매의 일종으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오메가 3/6/9, 비타민, 무기질, 섬유질,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음에도 당분 함량이 낮은 저당지수식품입니다.
아사이베리 열매는 90% 부분이 식용불가한 딱딱한 시앗이고 10% 만이 껍질과 과육인데요. 이중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고 나면 전체 구성중에 식용 가능한 부분은 5% 에 불과할 정도로 귀한 열매라고 하네요.
이렇듯 건강에 좋은 아사이베리에 대한 내용을 접하고는 꼭 한번 이 녀석(?)을 섭취해보고 싶어 블로그와이드에서 진행한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체험단에 신청을 하게 되었는데요. 운이 좋게도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최근 열심히 이 녀석을 복용 중에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컴퓨터 등을 거의 하루종일 다루고 있다보니 눈도 그렇고 건강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것이 사실인데요. 면역력 강화, 눈 피로 감소 등에 좋다하는데 아직까지 이런 효능을 체감할 수는 없지만 기분으로 만큼은 이전보다 건강이 좋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언제나 건강과 직결된 식품에는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기 마련이죠?! 아사이베리에 대해 관심도 역시 점차 늘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에 본문에서는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이 제품을 시음해 본 소감 등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리뷰 / 시음기
▼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아사이베리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는 유투브 영상이 있길래 이를 먼저 첨부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감상해보세요.
▼ 위 이미지에 보이는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는 1개월분을 담고 있는데요. 포장을 뜯어보니 작은 박스 3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달분량이니만큼 아마 1박스에 10포씩 들어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좀 더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죠.
▼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뒷면에 표기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원재료가 아사이베리 퓨레 100% 라고 하는데요. 100% 라는 단어가 믿음직스럽게 다가오는군요.
1포의 용량은 50ml 인데 1회 제공량당 함량을 보면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과 같은 것들이 0%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을 확인하고 섭취하길 원하는 분들 많으신 것으로 아는데요.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 앞서 내부에 있는 작은 박스 하나당 10포가 들어있을 것 같다고 했죠?! 보시는 것처럼 역시나 10포씩 포함되어 있네요.
▼ 1포의 용량이 50ml 라는데 수치로만 봐서는 어느 정도 양인지 가늠이 잘 안되죠. 그래서 투명한 유리컵에 직접 따라보았습니다.
생각보다 50ml 라는 용량은 상당히 작더군요 ^^;; 아마 위 이미지를 보시고는 '겨우 저 정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합니다.
그런데, 저는 포스팅으로 보여드리기 위함도 있고 스스로도 나름 궁금해서 이렇게 컵에 따라서 한번 마셔보았는데요. 혹시나 이를 구해서 시음하시려는 분들은 왠만하면 포 그대로를 개봉해서 바로 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네요.
▼ 이미지로 봐서 그 느낌이 잘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100% 과즙이라 그런지 농도가 좀 짙은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컵에 아무리 열심히(?) 부어도 깔끔하게 전량을 담았다고 하기에는... 이왕 건강에 좋다고 해서 마시는데 남김없이 먹어줘야 되지 않겠어요? ^^
이쯤되면 과연 이 음료가 어떤 맛일지 궁금하실텐데요. 있는 그대로 말씀드려서 처음 마셨을 때는 맛이 너무 오묘해서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굳이 맛이 있냐 or 없냐라고만 나눈다고 하면 맛이 없다고 표현하는게 맞지 싶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역시 적응을 하는 동물이던가요. 서너번 먹다보니 이제는 그 맛이 익숙해져서 큰 불편함 없이 시음하게 되더군요. 오히려 음미하면서 마시게 된다고 할까요.
저는 직접 해보지 않았지만 소개되는 내용을 보면 식재료에 따라 슬러시, 스무디, 잼, 소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료와 요리로 먹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레시피를 응용한다면 아사이베리 원래의 맛이 불편한 분들이라도 어렵지 않게 드실 수 있을 듯 하네요.
혹시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현재 블로그와이드에서 1+1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군요. 1박스 가격에 2달분을 먹을 수 있으니 꽤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주스 1+1 특가 이벤트 : http://www.blogwide.kr/article/41206
블루베리보다 21배 높은 황산화효과를 가지고, 선진국에서 이미 풍부한 영양을 가진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사이베리! 건강에 신경 좀 써야겠다 하는 분들은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 본 체험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