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투명 케이스, WD Sash Ice 리뷰 / 사용기
아이폰5 의 디자인을 그대로... WD Sash Ice 투명케이스
지금까지의 아이폰도 그랬지만 아이폰5 의 경우에는 이전 제품들에 비해 더욱 그 디자인에서 인상적인 부분이 있는데요. 후면부에 있는 알루미늄 소재와 투톤 컬러가 그것입니다.
이렇듯 매력있는 외관을 보여주다보니 생폰(?)으로 사용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단말기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투명케이스를 찾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본문에서 소개할 화이트 다이아몬드에서 출시한 Sash Ice 케이스 제품군은 투명케이스가 갖는 단말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특징과 함께 스와로브스키 장식 등의 포인트가 추가되어 있어 독특한 느낌을 안겨줍니다.
평소 투명케이스의 경우 케이스 디자인 자체가 심심한 면도 있고, 지문이 묻거나 오염물질이 묻었을때 너무 눈에 잘 띄기도 하거니와 지저분한 느낌이 강하다보니 그닥 선호하지 않았었는데요.
WD Sash Ice 케이스 제품군은 과연 어떨지 궁금한 마음에 직접 사용해보면서 리뷰 및 사용후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다이아몬드 Sash Ice 투명케이스 리뷰 / 사용후기
▼ WD Sash Ice 케이스 포장모습입니다. 투명케이스라 그런지 내부 제품 모습이 더 잘 보이는 듯 하네요.
한눈에 보기에도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포인트로 박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가 사용해 본 제품은 투명케이스에 화이트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박혀있는데요. 이 장식이 핑크색인 제품도 있더군요.
혹시 좀 더 색다른 포인트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핑크색을 살펴보시면 될 듯 합니다.
▼ 외관을 살펴보다보니 또 하나 특징적인 점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측면부가 미끄럼방지 등에 좋게끔 처리되어 있습니다.
▼ 케이스 아래쪽으로는 WD 로고가 보이는데요. 이 외에는 다른 문구 등이 전혀 없는 심플한 모습입니다.
▼ 아이폰5 에 케이스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투명케이스 특유의 단말기 디자인 살려주는 느낌이 제대로 보여지는군요.
게다가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부분에 포인트까지 더해주니 꽤 괜찮은 느낌을 줍니다.
▼ 개인적으로는 스와로브스키 장식보다 미끄럼방지가 가능한 측면부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
▼ 혹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하여, 케이스 장착 후 상단과 하단부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 참고로, WD Sash Ice 케이스 제품군에는 WD Sash Ice_Lipsticks 도 있는데요. 위에서 보여드린 제품과 차이점이라면 스와로브스키 장식 외에 립스틱 자국 같은 무늬가 추가된 점 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 아이폰5 블랙에도 WD Sash Ice_Lipsticks 케이스를 장착해 보았습니다.
나쁘다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아이폰5 화이트만큼의 깔끔한 느낌은 없네요. 매번 느끼지만 확실히 화이트 색상이 케이스빨(?)이 좋은 듯 합니다 ^^;;
지금까지 WD Sash Ice 케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글을 시작하면서 언급한 것처럼 아이폰5 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폰을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나쁜 선택이 되지 않을 것 같은 케이스로 보였는데요.
단, 앞서 이야기했듯이 지문이나 오염물질에 대해서는 역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특히, 아이폰5 블랙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아쉬움이 더 크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더군요. 아이폰5 화이트의 경우에는 그래도 지문 등이 묻어도 크게 눈에 확 띄거나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이 없었는데요. 블랙에서는 이런 느낌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이폰5 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부분을 잘 고려해서 케이스를 선택 /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 상기 포스트는 제조사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