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업데이트 공략, 프론티어 월드 커스터마이징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2월 증 블레이드앤소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죠? 이미 라이브 서버에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곧 프론티어월드가 공개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프론티어월드?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텐데, 프론티어 월드는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블소의 신규 독립 서버입니다. 하여 복귀 / 신규의 부담이 없다는 점이 어필 포인트로 언급되고 있어요.

그럼 왜 이처럼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는 것이 화제가 되는 걸까요? 이미 짐작하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그 이유는 캐릭터 이름을 원하는 대로 정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흔히, 선점한다고 말하기도 하죠?!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참여 가능한데요. 서버 당 생성 가능한 캐릭터 수가 초과되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서두르는 게 좋다 하겠네요~

이용자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종족, 직업, 성별을 선택할 수 있어요. 직업은 ‘검사’, ‘권사’, ‘암살자’, ‘기공사’, ‘주술사’ 등 5개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캐릭터의 외형을 원하는 대로 세세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또, 사전 생성을 하면 신규 의상 세트도 선물로 얻을 수 있어요. 이런 보상은 꼭 챙겨두는 게 좋겠죠?

프론티어월드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에 참여는 어떻게 하느냐? 어렵지 않습니다.

NC 런처를 실행 후에 블레이드앤소울을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는 런처 하단에 프론티어월드를 선택하고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그럼 프론티어월드의 향상된, 그리고 언리얼엔진 4 컨버팅으로 최적화 된 그래픽 등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어요. 앞서 말한 것처럼, 캐릭터명도 먼저 정할 수 있고요.

참고로,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프론티어월드는 필드 컨텐츠, 시스템까지 모두 변화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변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짐과 동시에 기대감이 샘솟네요.

특히, 라이브 서버에서는 즐길 수 없는 콘텐츠가 바로 필드 전투 콘텐츠죠?

새롭게 더해지는 연월도와 귀암도 등 필드 사냥을 많이 신경 쓴거 같은데 그 변화가 꽤 기대가 됩니다. 조금 더 첨언하면, 연월도는 성장을 도와줄 다양한 자원을 획득할 수 있고, 귀암도는 전투에 꼭 필요한 진귀한 문자들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끝으로, 블소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다들 기억하실 던전이 리마스터 되어 다시 모습을 보입니다.

그리고 블소 유저들의 추억을 자극할만한 던전들이 리마스터되어 등장합니다. 희생의 무덤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 염화대성과 바다뱀 보급기지의 포화란이 나온다고 해요. 이 또한 그래픽 등에서 또 어떤 차별화를 보여줄지 사뭇 기다려지네요.

끝으로,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공개된 정보를 보면, 오는 4월 '천도사'라 불리는 신규 직업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옥이라는 무기를 사용하며 원거리 딜러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한번에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 좋다 보니 사냥 효율이 꽤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의 핵심은 그래픽. 언리얼엔진4로 컨버팅된 그래픽은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만 봐도 이미 그 최적화라든지 상향된 수준을 엿볼 수 있는데요. 강화된 필드 콘텐츠, 필드 보스 등등 블레이드앤소울이 또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여러모로 설레는 마음이 크네요.

→ 사전생성 링크 - https://bns.plaync.com/promo/bns/200212_newworld

끝으로,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캐릭터 사전 생성은 아래 위 링크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