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득템

네이버 실시간 검색 연속 등재 및 하루만에 사전예약자 100만을 돌파하고 현재 200만까지 돌파한 초대작 모바일 게임이 있습니다. 저 역시 참 많이 기다려온 녀석인데요. 바로 리니지와 바람의나라, 아키에이지로 유명한 송재경 대표가 개발한 '달빛조각사'가 그것.

아마 이 이름을 듣고 벌써부터 반가운 마음이 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누적 조회 수 약 3억 2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한국 게임 판타지 소설 최대의 베스트셀러죠.

이런 이유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개인적으로도 호기심이 많이 갈 수 밖에 없는 게임인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번 짚어보도록 하죠.

해당 게임에 대해 살펴보면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은 건 그래픽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요즘은 대다수의 게임들이 실사를 연상하는 그래픽을 적용하곤 하죠?

하지만, 달빛조각사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트로 풍, 그리고 캐주얼 스타일 그래픽을 적용하면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오히려 이런 느낌에 더 정감이 가네요.

MMORPG를 말하면서 '전투'를 빼놓을 수 없겠죠? 아직까지 구체적인 부분까지 체크를 할 수는 없지만, 달빛조각사는 기본적으로 오픈월드 MMORPG 방식으로 게임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였습니다. 필드와 인스턴스 던전 등이 구분되면서 어떤 재미를 줄지 궁금해 지네요.

특히,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는 PvP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매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이 되면서 전용 칭호와 장비, 전용 퀘스트 및 왕궁 입장 권한 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원작을 들여다보면, 로열 로드 세계 속에서는 하루 종일 음식만 만들거나 제작만 하는 캐릭터도 있다고 하죠?

게임 내부 콘텐츠에도 이런 특징이 잘 녹아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전투를 진행하는 것 뿐만 아니라 생활 관련 콘텐츠도 잘 녹아 있는 걸로 알려져 있어요. 원하는대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하우징, 직접 구한 재료로 완성할 수 있는 요리, 플레이 중 구한 재료로 장비 제작, 낚시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네요.

이 외에도 달빛조각사는 MMORPG 장르에 어울리는 넓은 월드, 함께 모험 및 전투를 할 수 있는 펫/버디/용병 등의 모험 메이트,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조각,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는 히든 퀘스트 등 다양한 측면에서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습입니다.

이렇듯, 2019년 하반기 모바일게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달빛조각사. 이 녀석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빨간 나비 100개, 5만 골드, 무기 강화 주문서, 중급 신속/가속의 비약 3개씩, 혼돈의 입구 입장권 3장, 카카오 이모티콘 끅곰이의 모험 생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까지 참여하면 방어구 강화주문서 3장, 최상급 HP/MP 회복 물약 각 50개씩이 추가로 주어지네요.

또한,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 서버·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웹소설 정주행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어요.

선점 이벤트 참여 시 보상으로 삼색야옹이 버디 계약서(3일),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 x1,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x1을 그리고 웹소설 정주행 이벤트로 읽기만 해도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카카오페이지 캐시 등을 얻을수 있으니 하나하나 잘 체크하면서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습니다.

→ 브랜드 페이지 (사전예약) : 바로가기
→ 공식카페 : 바로가기

지금까지 달빛조각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추후 정식으로 런칭을 하면 바로 좀 더 자세한 후기 등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