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버스트(BURST) 사전예약, 프리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10일만에 40만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주목을 받는 액션RPG게임이 있습니다.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버스트(Burst)’가 그 주인공인데요. 왜 이 게임이 이토록 화제가 되는 걸까요?


버스트는 ‘실력주의’를 표방하며 유료 과금 보다는 컨트롤과 영웅 조합 등 게임 센스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그간 실력 그리고 플레이한 시간 대비 과금이 육성에 미치는 영향이 컸던 서비스가 많았던지라 이를 주장하는 버스트에 더 기대감을 보이고 공감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등을 보더라도 이런 이야기를 여럿 찾아볼 수 있고 말이죠.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버스트는 AOS 비슷한 콘텐츠와 RPG 장르를 합쳐 핵앤슬러시의 격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게 최고의 매력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그만큼 평소 액션성을 중요하게 여겼던 분들에게 흥미로운 게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방대한 스토리는 기본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영웅을 육성하며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공개된 영상을 보면 버스트가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어떤 특징을 갖는지 조금은 이해가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얼핏 보더라도 빠른 액션과 RPG의 묘미가 체감되고 동시에 횡스크롤 액션의 매력 또한 엿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플레이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크게 체감할 ‘영웅’, 버스트에는 20명 이상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합니다. 이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성장이 가능한데요. 장비 / 보석은 기본이고 이런 것 외에도 영웅과 교감을 통해서도 더 강하게 육성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아래는 현재 공개된 버스트 영웅의 일러스트 중 일부인데요. 하나하나의 외형이 워낙 인상적이라 더 그런거겠죠. 실제 게임에서 이들이 어떤 느낌을 전할지 벌써부터 사뭇 궁금해지네요.

AOS와 흡사한 형식의 전투를 담았다 해서 그저 그런 류의 콘텐츠만 있느냐 하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사실 그래서 더 액션RPG 버스트에 주목하는 분들도 많은 느낌인데요.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어요.

그럼에도 저는 투기장에 대한 기대감을 감출 수가 없네요. 실력만으로 경쟁이 펼쳐진다는 점에서 또 묘한 승부욕이 발동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특징으로 런칭을 기다려지게 하는 버스트는 현재 →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지는데, 크리스탈 1,000개, 최고급 영웅 획득권, 로스트 치킨 100개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마켓에서도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 보상으로 소탕권 300장이 추가 지급됩니다.

또, 버스트는 사전예약 달성자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예약자 5만시 희귀 장비 보물 상자, 15만 시 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 20만 시에는 최고급 영혼석 보물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건 이미 요건을 충족한 상태네요 ^^

끝으로, 버스트에 대한 정보 등이 필요한 분들에게 필수인 좌표라고 해야겠죠. → 공식카페에서도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줍니다. 최대 5천명을 달성하면 초대형 경험치 물약이 제공되네요.

이상으로 신작모바일게임 버스트 사전예약 소식 등을 전해드렸습니다. 이 녀석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