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천상의 수호자 트루드, 송년 축제 이벤트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유독 눈에 띄는 녀석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세븐나이츠’죠. 꽤 오랜 시간 서비스를 이어왔기 때문에 지금에 이 게임이 이렇듯 역주행을 하는데 의아함을 보이는 이들도 많은데요. 하지만, 얼마전 적용된 업데이트 정보를 접한 분들이라면 왜 이런 흐름이 나타났는지 짐작하고 계실 겁니다.

세븐나이츠는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11월 4주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하며 역주행을 살~짝 예고한 바 있는데요. 신규 영웅 ‘트루드’ 업데이트를 거치며 4위까지 올라선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방금 말한 ‘트루드’는 과연 누구일까요? 왜 이처럼 화제가 되는 걸까요? 새롭게 추가된 ‘트루드’는 세나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세력으로 ‘천상의 수호자’ 소속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연약해 보이는 트루드는 세계관 최강자인 델론즈를 단번에 해치워버리기까지 하는 강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천상의 수호자 중에서도 전투광으로 이뤄진 울프헤딘의 일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상계에서도 손꼽히는 문제아라는 설명도…^^

아무튼, 현재 전해지는 배경을 보고 있으면 앞으로도 천상의 수호자는 꾸준히 추가될 것 같은데요.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낸 트루드는 위에서도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상당히 강한 능력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트루드는 공격형 영웅인데요. 그럼에도 생존력이 상당히 좋은게 인상적으로 다가오네요.

 
 

스킬 무효화라는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점 또한 흥미롭습니다. 특히, 스킬 무효화는 스킬을 쓰면 쓸수록 생존력이 올라가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더 쓰임새가 좋을 것 같네요.

공식카페 등을 둘러보면, 현재 트루드에 추천되는 장비는 약약막막 또는 약약반반이 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초반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잘 고려해서 육성을 해 나가시면 될 것 같네요 ^^

덧붙여, 덱에 대한 고민도 따를 수 밖에 없죠? 정답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델론즈, 연희, 아델리아, 뮬란’과 함게 ‘트루드’를 조합하는 이들이 많은 듯 해요~

한편, 세븐나이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가지 새로움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장비 콜렉션 등이 대표적인데요. 오랜시간 세나를 멀리했던 분들이라면 이런 색다름도 경험해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끝으로, 세븐나이츠는 송년축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도 알 수 있겠지만 높은 티어의 장신구죠. 승리자 장신구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않도록 하심이 좋겠네요.

이상으로 세나 천상의수호자 트루드와 함께 송년축제 출석 이벤트 정보 등을 소개해 드렸어요. 거듭 새로움을 더하는 세븐나이츠.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