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3 퀄컴 스냅드래곤800 프로세서 탑재 예정

갤럭시노트3 가 엑시노스 옥타코어 프로세서 대신 퀄컴 스냅드래곤800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이라는 루머입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삼성전자는 자체 프로세서 생산의 몇 가지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더욱 저렴하고 강력한 성능을 가진 퀄컴 프로세서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퀄컴 스냅드래곤800 프로세서는 최대 2.3GHz 쿼드코어로 동작하며 4K 해상도의 동영상을 재생/녹화할 수 있는 Adreno 330 GPU 가 포함되고, 차세대 LTE 통신 방식(LTE-A, CA)을 지원하는 칩(최대 300Mbps 다운로드, 최대 75Mbps 업로드)과 7.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외에도 갤럭시노트3 와 관련하여 6인치 Full HD 해상도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2GB 이상의 램 메모리, 1300만 화소 이상의 카메라, S펜 등 주요 스펙에 대한 루머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에 의하면 삼성은 9월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에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3 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 출처 : gsmarena.com/snapdragon_800_to_power_the_samsung_galaxy_note_iii-news-6113

LiveREX 유튜브 채널 추천 영상 (구독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