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5se 핑크 아닌 로즈골드 색상 선보일 듯
애플, 아이폰5se 핑크 아닌 로즈골드 색상 선보일 듯
오는 3월 진행될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애플이 어떤 제품을 발표할지에 대해서는 이미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온 상태입니다. 블로그에서도 몇차례 말씀드린 것처럼 아이패드 에어3를 비롯해 4인치 아이폰인 아이폰5se 등이 등장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데요.
며칠전 일본의 Macotakara는 4인치 크기를 갖는 아이폰5se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와 함께 밝은 계열의 핑크 색상을 옵션으로 가질 것이라 주장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 6일(현지시간) 나인투파이브맥은 이 내용을 곧바로 부정하고 나섰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핑크 계열이 아니라 로즈골드 컬러를 가진다고 말하고 있네요.
... the new device will be offered in a new “bright” or “hot” pink color option, but sources say that the iPhone 5se’s coloring is identical to the iPhone 6s’s in appearance.
소스를 통해, 이는 자신들의 디바이스 특히 아이폰의 겉모습에 통일된 일체감을 갖게 하기 위함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나인투파이브맥은 종전과 같은 내용의 주장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오는 3월 15일 진행되는 행사에서 애플은 아이패드 에어3와 아이폰5se 그리고 애플워치의 새로운 밴드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 가운데 아이패드 에어3는 전작과 거의 같은 사이즈, 3D터치 기능 제외, 스마트 커넥터, LED 플래시 등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 합니다.
예전에도 거듭 말한 것처럼 개인적으로는 3월 발표회에서 새로운 ‘맥북’ 이야기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큰데요. 여전히 이와 관련된 이야기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