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발표일 유출, 전작보다 더 빨리 공개

프로유출러 이반 블라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6 혹은 갤럭시노트7이 오는 8월 2일 공식적으로 발표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이는 전작인 갤럭시노트5보다 더 빠른 시점에 공개되는 것이라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지난 모델은 2015년 8월 13일 언팩 행사를 가졌고 당월 21일 출시된 바 있습니다.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엄밀히 말해 이반 블라스의 트윗에는 특정일이 지목되어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거의 정확히’라는 표현으로 그 날짜가 앞서 말한 시점이 될 것이라 짐작하게 하네요.

한편, 최근 전해진 소문에 따르면 차세대 갤럭시노트는 ‘6’을 건너뛰고 ‘7’ 네이밍을 가짐과 함께 엣지 모델을 선보임으로써 투트랙 전략을 채택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갤노트7 엣지, 듀얼 카메라 담을 것 (사진:폰아레나)

조금 다른 이야기이긴 하지만 흥미를 끌만한 소식이 있어 첨언을 하자면, 폰아레나는 지난 2일 중국 사이트 Zol을 인용해 갤럭시노트7 엣지가 듀얼 카메라를 담을 것이라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 내용들이 어디까지 진실일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거리가 되겠네요.


 Source @evleaks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