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S 업그레이드 버전 곧 공개할 듯…변화는?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이목을 끈 소식을 말하라 하면, 아마 대부분의 이들이 테슬라 모델3 공개와 그 사전예약 관련 내용을 꼽을 겁니다. 1주일만에 32만5천대 이상의 주문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이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조만간 또 한번 해당 업체가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킬 듯 합니다. 엔가젯(Engadget) 등 일부 외신이 보급형 전기자동차 모델3로 잭팟을 터뜨린 테슬라가 업그레이드된 ‘모델 S(Model S)’를 다음주 공개할 계획이라고 주장하고 있거든요. 이는 BMW, 벤츠 등 고급 자동차를 겨냥해 그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좀 더 고급스럽게 가꾼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The report claims Tesla is set to make "luxury-minded" changes to its flagship vehicle, internally and externally, as Elon Musk's team looks to compete against Audi, BMW and Mercedez-Benz.

다만, 업그레이드된 모델S의 가격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참고로, 종전의 녀석은 한화 기준 약 8천만원 정도의 가격을 갖고 형성하고 있습니다.


 Source 엔가젯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