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기변경이 타사 번호이동보다 유리한 이유

↑SKT 기기변경 또한 혜택(이미지:T블로그)

단통법 이후 지금은 그런 흐름이 거의 없지만 예전에는 번호이동을 통해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는 경우도 허다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동통신사의 일시적인 많은 지원금을 노려 최신폰을 싸게 구입하고 이후 비슷한 이벤트를 거듭하면서 기존에 이용하던 것은 중고로 팔아 시세차익을 노리는 방식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앞서 언급한 것처럼 단통법 이후 이제는 이런 분위기를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신규가입) 모두 동일한 단말기 가격을 갖기 때문이죠. 

그렇다보니 이제는 쓰던 폰을 바꿔야 할 때 단순히 단말기 가격에 대한 것만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가입한 이통사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에 더 많이 포커스를 맞추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렇다면 SK텔레콤을 이용하면서 이처럼 기기변경을 했을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생각해볼 수 있는건 '가족결합' 을 통한 할인혜택입니다. 저 또한 이 측면 때문에 계속해서 SKT 를 고집하고 있기도 한데요.

TB끼리 온가족무료 결합상품을 비롯해 온가족 가족 구성원의 누적 가입년수를 바탕으로 할인율이 적용되는 T끼리 온가족할인과 같은 서비스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단, 많이들 아시는 것처럼 band 데이터 요금제에서는 온가족할인의 적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SKT 를 통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이 가장 만족스러움을 표하는 '데이터 리필하기' 또한 쏠쏠하게 다가옵니다.

↑SKT 데이터 리필하기(이미지:T블로그)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입년수에 따라 주어지는 데이터 리필 쿠폰의 수가 다른데 4년 이상 가입고객이라면 6장을 쓸 수 있습니다. 점점 데이터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보니 이는 상당한 혜택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Band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익월 1매, 1년 이후 2매 등이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 참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이긴 한데... 이용자가 흔히 데이터를 리필하는 시기가 월말이라는 점을 고려해 충전한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기한이 넉넉(이월 등)하게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누적된 가입년수에 따른 멤버십 혜택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재 온가족할인, 안가족무료 등에 가입하면 결합한 가족 구성원 모두 무한멤버십이 제공됩니다. [➥ 살펴보기]

지금까지 스마트폰을 바꿀 때 SK텔레콤 기기변경이 타사로의 번호이동보다 좋은 점을 살펴봤습니다. 계속해서 SKT 고객이셨다면 이런 정보를 놓치지말고 꼭 관련 혜택을 누리도록 하세요. 이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연관글(트랙백)이 0개 있습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