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사전예약 일정 및 애플케어 플러스 가격 공개
애플워치 사전예약 일정 및 애플케어 플러스 가격 공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드디어 애플워치 사전예약 일정이 공지되었습니다. 애플 스토어를 보면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날짜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미국 서부시간을 기준으로는 4월 10일 12시 01분, 동부시간을 기준으로는 3시 01분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하는군요.
프리오더는 이후 약 2주동안 진행되는데 그 동안 애플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리테일러 매장에서 애플 워치를 미리 체험해 보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리터일러 매장으로는 도쿄의 이세탄(Isetan), 런던의 셀프리지스(Selfridges) 등이 있습니다.
The pre-order period will last two weeks (although stock likely won’t) while the Apple Watch will be available for preview at Apple Stores and select retailers. These retailers include Galeries Lafayette in Paris, Selfridges in London, and Isetan in Tokyo. 9TO5Mac
애플워치는 사전예약 후 오는 4월 24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하는데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홍콩, 일본 등 9개국에서 1차로 출시됩니다.
이와 함께 외신에서는 애플 디바이스를 사용할 때면 필수라 할 수 있는 '애플케어' 에 대한 정보도 소개되고 있는데요. 모델별 애플케어 플러스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플워치 SPORT : $59
• 애플워치 : $79
• 애플워치 EDITION : $999
각각의 모델은 애플케어 플러스 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에서도 차이를 보인다고 합니다.
10,000달러 이상의 가격대를 보이는 에디션 모델 같은 경우는 2년 동안 24시간 고객지원이 가능하고 특별한 핫라인이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3년동안 기술지원과 함께 사용자 부주의 손상 2건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모델은 2년 동안 기술지원 및 사용자의 실수에 의한 손상 2건에 대한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합니다.
관련글(Related Posts) :
- 애플워치 공개, 아직 갈 길이 멀어보이는 이유
- 애플워치 용량 제한... 음악 2GB, 사진 75MB 까지 가능해
- 애플워치 크기 비교, 내 손목에 어울리는 사이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