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미니 출시설 : 애플 3가지 크기의 아이폰 출시하나?

비록 많은 유저들이 지난 아이폰5s 등을 사용하면서 '더 큰 아이폰' 을 희망했다지만 여전히 4인치대의 한 손에 들어가는 크기를 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실제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출시된 후 이런 의견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죠?! 

이에 애플이 4인치 디스플레이 크기의 아이폰을 2015년에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는 주장이 최근 여러 외신을 통해 소개되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관련해서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코웬 앤 컴퍼니의 애널리스트인 티모시 아큐리(Timothy Arcuri)에 의하면, 애플이 내년에 3가지 크기의 아이폰(iPhone) 모델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은데 이 중에는 4인치대의 아이폰6s 미니(mini)가 포함된다고 합니다. 

it's "possible" that Apple could launch three new versions of the iPhone next year, with a so-called "iPhone 6s mini" at 4 inches joining the current-generation screen sizes.
[AppleInsider]

덧붙여, 아이폰6s 미니의 크기는 아이폰5s 와 비슷할 것으로 보이지만 디자인은 아이폰6 / 6플러스와 같은 커브드 디스플레이 형태를 띌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이폰 라인업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그는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있는 새로운 아이패드(iPad) 모델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애플인사이더에 소개된 내용을 보면... 12.9인치 크기로 일명 '아이패드 프로' 라 칭해지는 모델은 2015년 봄에 출시되는데, 주춤하고 있는 애플의 태블릿 매출에 숨통을 트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는군요. 해당 제품의 경우 1500만~2000만대 정도의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하고 있습니다. 

Arcuri also said this week that his supply chain checks suggest Apple is on track to launch a larger 12.9-inch iPad model in the spring. He expects the larger iPad will "reinvigorate" the product category, and has forecast initial shipments of 15 million to 20 million units.

개인적으로 4인치 크기의 아이폰 출시설은 상당히 반갑게 다가오는데요. 과연 이 내용이 어디까지 진실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