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데스크탑 10 번들 패키지, 블랙프라이데이 대박 구성

매년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 패러렐즈 데스크탑(Parallels Desktop) 시리즈를 비롯해 수 많은 제품들이 할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그래서 평소 필요한게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 시기를 적극 노리기도 하는데요.

맥(Mac)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앱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패러렐즈 데스크탑 10 이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앱들과 함께 번들로 판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바로 위 보이는 아이콘의 앱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대부분 아이콘만 보더라도 무엇인지 바로 구분이 될 정도로 유명한 녀석들이죠?

맥을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 잘 모르겠다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각각의 특징 및 기능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Parallels Desktop 10 for Mac
- 맥에서 손쉽고 빠르게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Mac Dock 에서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을 바로 실행하는 것은 물론 맥 제스쳐 사용, 윈도우와 맥 프로그램간 복사ㆍ붙여넣기, 드래그 앤 드랍 등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2. 1Password
-  1Password 는 모든 웹사이트에 강력한 고유 비밀번호를 생성하고 기억하는 것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탭 한번으로 지정한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것이 가능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다수의 계정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의 정보도 저장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Camtasia
- 윈도우에서도 명명이 자자한 프로그램으로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기능을 합니다.

4. CleanMyMac2
- 쉽게 말해서 맥을 최적화 시켜주는 앱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속도를 늦추는 파일을 정리 및 제거해주는 기능이 주인데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5. Parallels Access (2년 사용권)
- 패러렐즈 액세스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빠르고 편하게 윈도우 및 맥 응용프로그램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로도 문서 편집 등 각종 작업이 가능합니다.

6. Acronis True Image for Mac
- 시스템 백업 및 복구 전문 솔루션입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시스템을 백업해두면 문제가 발생했을 때 백업했던 원하는 시점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즉, 클린설치에 따르는 번거로움과 수고를 줄일 수 있어요.

7. Gemini
- 중복파일을 찾아 제거할 수 있는 앱입니다. 동일 파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내외장 파일 저장소에 있는 복사 폴더까지 찾아내는 특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Camtasia, CleanMyMac2, Acronis True Image for Mac 를 제외하고는 모두 사용 중에 있는 녀석들인데요. 두말 할 것 없이 추천할만한 앱임은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이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결론적으로 보면 패러렐즈 데스크탑 10 의 비용을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신규 구매자는 8만 9천원, 업그레이드용 구매자는 5만 5천원입니다. 참고로, 업그레이드용은 현재 Parallels Desktop for Mac 8 이상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어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본문 상단의 이미지에서도 알 수 있는 것처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번 번들 패키지는 정가 대비 80% 가까운 할인율을 보이는 것으로 평소 해당 앱을 이용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상당히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네요. 

블랙프라이데이인 28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맥 유저라면 이처럼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BlogIcon 모바노 2014.11.26 07:50 신고

    앗 장바구니(?)에 넣어둬야 겠는데요 +_+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