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디아M 라스트블레스 직업추천, 무과금게임 공략

블로그를 통해 몇 차례 소개드린 바 있는 구 디아M, 라스트블레스가 정식으로 런칭을 했습니다. 모바일에서 핵앤슬래시를 담아내며 꽤나 주목을 받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저 역시 그간 거듭 말씀드렸던 것처럼, 관심을 갖고 있던 녀석인지라 곧장 설치를 해서 플레이를 이어가고 있어요~

이에 라스트블레스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 하는데요.

우선, 이 녀석을 시작하면서 특히 눈길을 끈 그리고 몰입도를 높인 건 단연 익숙하지만 임팩트 강한 성우진이 함께 한 대목이 아닐까 합니다.

 
 

이미 아는 분들도 많을 듯 한데요. 디아블로 성우가 함께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죠?

위 영상을 보시면 누구누구가 참여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테지만, 전사에 송준석, 사냥꾼 정재헌, 사제 목소리를 맡은 조현정 등 그 면면만 보더라도 충분히 이 녀석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위 메이킹 필름을 먼저 감상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각설하고, 전에도 말한 것처럼 라스트블레스에는 4개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저는 익히 말한 것처럼, ‘사냥꾼’을 선택해서 육성을 하고 있는데요. 강한 원거리 공격을 기반으로 하면서 기동력 또한 출중해 플레이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참고로, 전사라던지 나머지 직업 역시 아주 인기가 없는 건 아니지만… 카페 등지에서 소개된 바에 따르면 설문조사 결과 육성하고 싶은 직업 1위에 사냥꾼이 뽑히기도 했어요~ 이런 부분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기본적인 전개 자체는 전혀 낯설지 않아요. 이에 대해서는 굳이 길게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직접 경험해 보면서 흥미로웠던건 앞서 말한 성우진은 물론이고 그래픽과 사운드 등에서 전해지는 인상이 상당히 좋았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핵앤슬래시를 표방한 녀석인 만큼 액션에 있어서의 느낌 또한 이용자를 빠져들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모습을 보이네요.

초중반 퀘스트 등을 전개하면서 신경쓰면 좋은 것으로는, 가장 먼저 ‘용병’이 있습니다. 이는 여타 게임에 등장하는 펫과 유사한 개념으로 이해를 하시면 될 텐데요. 당연히 이 또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요.

중간중간에 얻게 되는 아이템을 이용하면 되는데, 이 부분을 그냥 간과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신경을 써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일반적인 스킬 레벨업 외에 이 녀석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능력치에 버프를 줄 수 있습니다. 별자리, 고유 능력 등이 그것인데요. 이 각각은 순차적으로 진행해 나가면 쉽게 접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이 녀석을 진행하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무과금으로 진행하더라도 혜자급 파밍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는 여러 곳에서 비슷한 의견들을 마주하실 수 있을 텐데요.

오히려 워낙 좋은 장비들이 많이 주어지다 보니, 어떤 걸 택해서 장착해야 할지 고민하게 될 정도랄까요 ^^;;

참고로, 무조건 등급이 높다해서 속성이 좋은 건 아닙니다. 그러니 장비별 속성을 잘 비교해서 장착을 하셔야겠습니다.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여러가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일상 퀘스트를 비롯해 각 던전 등을 필히 진행해해 주세요. 특히, 방금 말한 일상 퀘스트 경우 경험치를 대거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렙업에 욕심이 있다면 빠짐 없이 참여를 하면서 공략을 하는게 좋겠습니다.

아! 당연한 이야기지만 좀 더 좋은 장비 등을 얻는데도 던전이 유용하게 작용하는데요. 파티를 짤 수 있는 콘텐츠라면 이를 무조건 적용해서 진행하는게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니, 솔플 보다는 파티에 집중하시는 걸 권하고 싶습니다.

끝으로, 현재 라스트블레스는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이 각각에서 주어지는 아이템 등 또한 유용하니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핵앤슬래시 쾌감, 아이템 파밍 재미 등이 더해져 즐거움을 전하는 구 디아M, 라스트블레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공식카페를 참고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또, 이 녀석은 → 구글플레이에서 누구나 쉽게 설치해서 즐길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바로 시작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