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가격 저렴, 오레오 업데이트 매력업

Galaxy S9 시리즈가 출시되고 그리 긴 시간이 지나지 않았지만 이 녀석에 대한 화제성은 상당 부분 식은 인상을 전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오히려 지난해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많은 이들이 삼성전자의 주력 모델은 S펜이 들어간 기기라 말하기도 하는 ‘갤럭시노트8’이 꾸준히 판매량을 높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 같은 현상의 원인으로는, 갤S9이 생각보다 어필이 되는 지점이 적은 것도 있지만… S펜을 통한 경험이 주는 장점 그리고 출시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서 단말 가격이 점차 낮아지고 있는 점, 최근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인 오레오 업데이트까지 적용하며 쓰는 재미를 높이고 있는 부분을 꼽을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는, ‘지금 이 시점에’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는 것이 어떻냐 묻는 이들도 적지 않은데요. 이에 본문에서는 질문 내용 가운데 유독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갤럭시노트8 가격과 오레오 업데이트에 초점을 맞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풀어볼까 합니다.

얼마전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8에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데이트를 배포한 바 있습니다. 이미 많은 이용자들이 이를 적용하고, 그 후기 등을 소개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관점에 따라 큰 변화가 아닐 수도 있지만, 갤노트8 오레오 업데이트에는 매력을 높이는 지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을 하면…

  1. 홈 화면 : 앱 아이콘을 길게 눌러 앱의 주요기능을 바로 실행
  2. 잠금화면 / AOD : 다양한 잠금화면 및 AOD 시계 제공
  3. 삼성 덱스 : 마우스 없이 삼성 덱스(DeX) 사용이 가능하도록 휴대전화로 터치패스 기능 지원
  4. 블루투스 지원 코덱 추가 (AAC, 소니 LDAC)
  5. 시스템 성능 :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것을 제한, 시스템 성능 및 배터리 사용가능 시간 개선

    구체적으로 파고 들면, 제법 많은 개선점과 변화가 담겨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그리고 커뮤니티 등에서 유독 언급이 많이 되는 것은 위 5가지로 추려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니 LDAC 코덱을 지원하는데 기대감을 비치는 이들이 많은데요. 이를 통해 무선 이어폰 등으로도 고음질을 즐길 수 있기에 더더욱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APT-X와 비교시 차이가 큰 만큼 실사용 시 그 매력은 결코 무시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같은 내용을 접하고는, 흔히 말하는 좀 더 착한 가격에 기기를 구할 수 있는 좌표를 찾는 이들이 제법 보이는데요. 기기는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이나 특정 사유로 일반 매장에서 제 값에 파는데 제약이 있는 기기라도 문제가 없다 하는 분들은, 컴백폰 서비스를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대리점에서 보관하다가 박스 모서리가 찌그러졌거나 단순 개통이력폰 등을 좀 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많게는 20만원까지 추가로 절감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갤럭시노트8 가격 바로가기

    구체적인 정보는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유의사항 등도 자세하게 살펴보시고,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 등을 통해 문의해 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노트8 가격 등은 여러가지 이유에서 자주 변할 수 있는 만큼, 방금 말한 곳 등지를 수시로 방문하며 항시 체크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