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1.2.6 업데이트, 텔루구어 버그 수정

따로 정리를 한 적은 없지만, iOS 디바이스 특히 아이폰을 이용하는 이들에게 꽤나 이슈가 되었던 버그가 있습니다. 인도 텔루구어와 관련된 것으로, 이를 포함한 알림만 받더라도 충돌을 일으키며 기기가 무한 재부팅에 들어가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iOS 11.3 베타를 적용하고 있다보니 이 현상에 다소 무딘 경향이 있었지만, 국내외 반응을 둘러보니 이에 대한 심각성이 꽤나 뜨겁게 언급되고 있더군요. 악의적으로 텔루구어를 남기며 누군가에게 불편을 초래하기도 하고 말이죠.

워낙 뜨거운 감자인 이유에서겠죠?! 한국시간으로 20일 새벽, 애플은 텔루구어 버그 개선을 비롯하여 일부 서드파티 앱이 외부 액세사리 연결에 실패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한 iOS 11.2.6 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자칫 큰 불편을 겪을 수 있는 문제를 고친 소프트웨어인 만큼 아직 이를 적용하지 않은 분들은 빠르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는 것이 권장된다 하겠습니다.

참고로, 맥 컴퓨터와 애플워치 이용자라면 각각의 업데이트(macOS 10.13.3 추가, watchOS 4.2.3)도 릴리스 되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혹여 최신 베타를 테스트하면서 텔루구어 버그 등에 대한 불안감을 갖는 분들이 계실 듯 하여 한번 더 첨언하자면, 앞서 말한 것처럼 iOS 11.3을 포함하여 macOS 10.13.4와 watchOS 4.3에서는 이미 해당 문제가 해결된 상태입니다.


 Source apple

LiveREX유튜브구독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1. 2018.03.05 18:16

    비밀댓글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