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아이폰X 득템 기회 제공, 사전예약 정보

매년 하반기가 되면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기대와 출시에 대한 기다림이 더 커지곤 합니다. 올해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어떤 의미에서는 종전 대비 애타는 마음이 더 크다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싶네요. 왜 그런지는 굳이 설명드리지 않아도 다들 잘 아시리라 판단됩니다.

이미 1차 출시국을 통해 시장에 모습을 드러난 아이폰8, 곧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올 아이폰X가 그 중심에 있는 이유인데요.

전자에 언급한 단말에 마음이 가는 이라면, 이제 곧 국내에서도 해당 모델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처럼 오는 11월 3일부터 정식으로 발매가 시작되거든요.


이에 다양한 서비스에서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갤노트8 당시 화제가 되었던 스마트폰 판매 전문 온라인 대리점이죠. ’배달의 폰’ 또한 이번 역시 풍성한 혜택으로 눈길을 끄는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채워져 있기에 이처럼 호응을 얻는지, 지금부터 그에 대한 정보는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아이폰8과 아이폰X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본문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나름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우선,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소개되고 있지 않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건 배폰 페북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되는 각 기종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공유하기를 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폰8, 아이폰X, 커피 쿠폰을 상품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끝판왕스러운 행운을 누릴 이들이 아니라 할지라도, 아이폰8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라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선물도 다채롭습니다. 특히,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 ‘무무(MUMU)’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갖는 부분이 꽤 흥미로운데요.

아이폰8과 X의 전용 제품으로 제작된 ‘무무 무선 보조 배터리’를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방탄클리어케이스’와 ‘빅쏘 강화필름’도 함께 주어집니다. 실사용에 필요한 각종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어 꽤 유용한 구성이 아닌가 판단되네요.

기존에 구형 스마트폰을 쓰던 이라면, 금전적으로 좀 더 유리함을 맛볼 수 있는 내용도 있어요. 사전예약을 통해 아이폰8 혹은 아이폰X를 개통할 경우 사용하던 헌 휴대폰을 매입해 ‘캐쉬백’을 해 준다고 하거든요. 어떤 이유에서건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건 더 없이 유익한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인트 사은품’도 제공됩니다. 번호이동 혹은 기기변경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를 통해 150가지가 넘는 사은품 가운데 마음에 드는걸 골라 받는게 가능한데요. 워낙 그 종류가 많아 하나하나 나열하기 조차 버거울 정도네요. → 링크를 통해 마음에 드는걸 찾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혹시, KT 고객이라면 모든 예약자가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와 ‘충전 이어폰 듀얼 젠더’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또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 뿐만 아니라 배달의 폰은 아이폰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은 이미지를 보시면 아실 수 있을 텐데요. ‘문화상품권, 이디야커피 / 아웃백 외식 상품권’ 등을 득템할 수 있어요.

이상으로, 배달의 폰에서 진행하는 아이폰8 & 아이폰X 사전예약 프로모션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원하던 단말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채널을 적극 활용해 보심도 여러모로 유용하지 않을까 판단되네요.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