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게임 킹오브아발론(King of Avalon) 무과금 팁

지난 7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략게임 ‘킹오브아발론’이 다시금 주목 받는 이유와 이를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 몇가지를 소개드린 바 있습니다. 아마 저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오랜만에 혹은 새롭게 이를 플레이 하며 그 재미를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이 녀석은 꽤 탄탄하게 구성된 모바일 전략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제법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그렇듯 과금을 한다면 좀 더 빠르게 강한 세력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그렇다고 해서 꼭 이를 통한 플레이만이 해답이 되는건 아닙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여타 장르와 함께 아우르며 즐길 수 있어요~ 그 중심에 있는 것이 바로 ‘연맹’ 시스템인데요.

본문에서는 관련된 내용을 간단히 짚어보고,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킹오브아발론을 길~게 끌어가려는 관점에서 본다면 ‘연맹’은 이미 어느 정도 커 있거나 성장 가능성이 큰 곳을 점찍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만큼 이를 통해 얻는 혜택과 즐길거리가 많은 이유에서인데요.

건물 업그레이드 등의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선물 상자와 같은 녀석들을 통해 골드, 각종 유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60분 스피드업이 14개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텐데요. 이런 하나하나가 빠른 육성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는 쉽게 짐작이 되실 겁니다~

이런 성장 속에 연맹 구성원과 함께 즐기는 건설, 전쟁 등은 빼놓을 수 없는 킹오브아발론의 재미라 하겠습니다.

참고로, 막 시작한 분들이 놓치고 지나치는 것 가운데 하나가 자신의 영지 주변으로 있는 농장 등인데요. 이를 점령하면 식량, 나무 등 꼭 필요한 자원을 대거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세력을 키우는데 필수인 것들이니 차곡차곡 누적하시는게 좋겠네요.

현재 킹오브아발론은 1주년 관련하여 여러가지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소개되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끝으로, 앞서 킹오브아발론을 두고 이정재 게임으로 칭한 바 있죠? 그가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상(TV CF, 바이럴 필름)을 첨부합니다. 감상해보세요~

 
 
 

전략게임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거듭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킹오브아발론(→ 구글 플레이)과 그 CF 이슈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이정재, 김민교가 등장하는 영상을 접하고 이를 시작해 보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래요. 이 녀석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 공식카페를 참고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신고
☞ 이 글은 LiveREX 의 동의없이 재발행/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License] 를 참고하세요!
Facebook Comment

댓글을 남겨주세요 :)




submit